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평창/휘팍] 휘닉스파크 수제버거, 딥버거 DeepBurger

by 서녕님 2017. 2. 15.

휘닉스파크 들어가기전 건너편에 위치한

딥라운지 건물 1층에 위치한 DEEP BURGER예요~

 

16/17 시즌에 휘팍에 처음 선보인 수제버거집인데..

스키장에서 접하기 쉽지 않은 수제버거이고

맛도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버거집이랍니다.

 

 

 

 

딥버거 1층 옆에는 딥커피 트럭이~

겨울시즌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DeepCoffee도 함께 할수있어요~ 

 

 

 

 

 

 

마침 눈이 내리니깐 딥버거 매장 분위기가 꽤 운치있네요

마치 이태원에 있는 버거집같은 느낌이 ㅋㅋㅋ

 

 

 

 

개점하고 얼마 안되서 단품구매시 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실내 인테리어도 포근한 느낌을 가질수있게 잘되어 있어요 ^^

 

 

 

 

 

 

음료와 감자튀김, 버거 세트가 나왔어요 꺅~!

 

 

 

 

빵사이에 내용물이 두툼한게 참 실하네요

양상추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맘에 들어요

 

패티사이에 쫄깃하게 씹히는 떡같은게 있는데

입안이 더 푸짐해지는거 같아요

 

 

 

 

버거 세트 나오기전에 맥주 한잔 시켜서 다 마신건 비밀 ㅋㅋㅋ

 

 

 

먹기 시작해서 맛있어서 막 먹다가 중간에 다 먹기전에 사진 한장 남김

포풍 흡입했어요 ㅋㅋㅋ 

 

 

 

사진에서 보듯 이렇게 매장 건너편이 휘팍이라.. 꽤 가까운 거리죠?

 

휘팍 가까이에서 즐길수있는 수제버거집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