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망해암 염불사 찍고 골목길 투어후 남산라이딩까지 서울그란폰도 with 싸가지

by 서녕님 2017. 8. 13.


지난주에 지방으로 묻지마벙을 다녀오니.. 

미친업힐로 몸도 힘들고 더위먹어서 두통도 약간 있었어요 ㅠ


이번주는 샤방하게 타고 싶은 맘에 아직 더우니깐 오전만 타려고.. 

토요일 망해암/염불사 라이딩을 샤방하게(?) 다녀오기로 

처음엔 그렇게 계획했습니다.. ㅠ

 

신정교에서 출발해서 망해암 가는 자전거길 선두 원기 벙짱님


입추와 말복 지나고 나니 아침엔 선선한 느낌에 기분 좋았어요 


망해암 올라가는 길.. 아직 다리가 무겁네요~


망해암 정상에 도착~! 

안양 망해암 260m(임곡중-정상) : 1.8km 183m 10%

이곳에서 자전거 거치대도 발견해서 자전거를 거치해 봅니다 ㅋ


망해암은 이경치 보려고 헥헥거리며 올라오는 맛이 있죠~

정말 멋진 보상이예요 ^^


훈타

갓대

홀냥님 

망해암 정상에서 독사진 찍는것도 필수죠~ ^^


이사진은 광복절 플필로 써야겠어요 ㅎㅎ


정말 망해암 정상뷰가 끝내줘요~!


사진찍어달라고 요청해주신 고객님 ㅋ


홀냥, 오공님 커플사진 ㅋㅋ

꽁양꽁양 커플 사진도 찍어보아요~


대용, 진수오빠 


싸가지 용띠 단체샷도 찍었어요~ ㅎㅎ


염불사 가기전 편의점 보급을 하려고 망해암 내려왔는데.. 

폐점했네요 ㅎㅎ;


염불사는.. 힘들어서 패스 하려고 했는데.. 

얘네들 올라가길래 따라 올라가서 사진찍어줬어요;; 얘들아 내사진은??

염불사 : 1.1km 180m 15%


다운힐 내려와서 염불사 초입에 있는 계란들과 사진찍었어요 ㅋㅋ


우린 몰랐었죠.. 망해암과 염불사는 전초전이었다는걸..;;



난곡지구로 가는 길 터널을 2개 지나서 이동.. 



아니 이런 골목길 업힐은 어떻게 발견한거야? ㄷ ㄷ

초반 경사보고 벙짱 욕이 절로 나왔슴 ㅋㅋ

주택가가 이런 산속에 있는건지.. 산에다가 이런 주택가를 만든건지;;;



빡셔요 진짜 ㄷ ㄷ;;

광신고등학교 등교길 : 0.1km 34m 18%


골목길 지나서 삼성산 주공아파트 옆 업힐도 올라가고 ㅋㅋ

삼성산주공업힐 : 0.6km 60m 9%



벙짱님을 따라 열심히 쫓아갑니다..ㄷ ㄷ

묻지마벙 시즌2 느낌 ㅋㅋ



어딘지 모를 동네에서 ㅋㅋ


금천구업힐 : 1.1km 20m 2%

호압사가는길 : 0.4km 70m 14%

아니 이건 무슨 뭐.. 말문이 막히는 골목길투어 ㅋㅋㅋ


14% 업힐을 오르고 나니.. 그게 마지막 업힐이라네요 ㅋㅋ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점심 먹으러 가는데도.. 쉽지 않는 느낌 ㅋㅋ


드뎌 식당에 도착했어요~ 정말 배고파요 ㄷ ㄷ



숙주차돌정식이 7,000원! 현금결제하면 6,500원이라네요~ 우왕!


숙주차돌에 돌솥밥까지 대박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밥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이제 신정교로 복귀합니다.

햇볕이 뜨거운데.. 복귀길에 이렇게 그늘이 있으니깐 넘 좋네요 ^^


신정교에 잘 도착해서~ 인사하고 집으로 고고싱 ^^

묻지마 시즌2 라이딩 수고 많으셨어요 ㅋㅋ

벙짱원기야 좋은 코스로 데려가줘서 고마워~ 욕은 했지만.. 잼께 잘탔어ㅋ


복귀길.. 하늘의 구름이 넘나 멋지네요 ^^


집에 가다가.. 하늘도 좋고 날씨도 좋고 해서~ 

집에 가려면 양화대교를 건너야 하지만 잠수교까지 가는걸로 ㅋㅋ 



웅? 잠수교까지 갔다가 복귀하는 거였는데.. 어쩌다보니 ㅋㅋ

난 누구 여긴 어디? ㄷ ㄷ;;



경수오빠가 예쁜 사진 찍어주신다고 하셔서.. 

어느새 나도 모르게 남산으로 ㄷ ㄷ;;


은애 벙짱이 친 빙수벙 사람들과 함께 팬더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남산에서 본 하늘도 정말 예쁘고 멋지네요~




남산 팬더와 함께~ ^^


경수오빠 사진 예쁘게 잘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남산 다운힐 사진도 잘 찍어주셨어요~ 우왕 짱짱!!

남산이후로 벨로마노까지 간다는데.. 차마 거기까진 못가겠더라구요..ㅠ

은애야 담에 컨디션 좋을때 함께 할께~ 빙수벙에서 만난 분들 모두 반가웠어요^^


망해암벙갔다가 남산 빙수벙까지 타다가 보니.. 거리 120km 획고 1700m나 탔네요 ㄷ ㄷ;;

아침엔 정말 샤방하게 타려고 했었는데.. ㅋㅋ;;

함께해준 대용 친구 고마워~ 고생많았다. 덕분에 잘탔어 ㅋ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129205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