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자전거로 반미출발 가평 산꼭대기올라가펜션 나들이

by 서녕님 2017. 8. 22.

이번주말은 싸가지 동호회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반미에서 출발해서 가평 산꼭대기올라가 펜션까지 자전거로 라이딩을 가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서울로 복귀라이딩을 하든 가평 펜션 주변에서 자전거를 타기로 했어요~ 히힛

 

자전거를 타고 펜션으로 놀러를 가다니 정말..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ㅋ

 

반미에서 다들 만나서 가평 펜션으로 출발~

지섭이와 규봉이가 라이딩도 안하고 차로 우리짐을 펜션으로 옮겨주고

장도 봐준다고 해서 넘나 고맙더라구요 ㅠ 덕분에 홀가분하게 라이딩하게 해줘서 고마웡!

 

 

팔당가는 길에 다른사람들 팩에서 맞바람 피하며 가던 대용이 ㅋㅋ

마치 우리일행 같지 않게 완벽했어! 아주 칭찬해~ ㅋ

미니스톱 반포1호점-팔당대교 : 30km

 

팔당에서 자전거길로 춘천방향으로 가는길..

여기 자전거길은 노면이 좋아서 기분좋게 달리는중 ^^

 

오우 종욱아 너도 잠시 끌긴했구나~ ㅋㅋ

 

 

간만에 함께 라이딩해서 잼난다~ ㅋ

 

대용, 장원, 규현, 종욱, 서녕

 

운길산역 근처에 있는 밝은광장 인증센터에 다함께 단체사진도 찍고

잠시 쉬다가 규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바로 출발했어요 ㅎ

팔당대교-운길산역 : 10km

 

자전거길을 달리고 달려서 편의점을 찾아서~

그렇게 많고 많은 편의점이 막상 찾으니 안보이네요 ㅠ

 

 

연일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지대 낮은 지역은 침수된 곳도 있어서 들바도 하고 ㅋㅋ

규현이나 대용이같은 키큰애들은 그냥 지나가더라는..ㅋ

 

드디어 편의점을 찾아서 보급중~ 쥬스에 소세지가 정말 맛나네요 ㅋ

 

 우리가 라이딩하는 동안 차로 이동한 규봉이와 지섭이는 마트에서 장보는 중~

애들아 맥주 피쳐 4개면 좀 모자르지 않을까? ㅋㅋ

 

 

 편의점 보급을 하고 북한강 자전거길을 타고 청평방향으로 주행을 합니다.

 

역시 규현이가 선두를 서면 뒤가 꽤나 안락하네요 ㅋㅋ

항상 고마워~~ ^^

 

장원이가 뒤에 사람들도 찍혀야 한다고 허리도 많이 숙여주고.. 수고했어 ㅎ

운길산역-신청평대교 : 22km

 

 

쁘띠프랑스로 가는 공도구간 주행하는데.. 웅?

 

드디어 차량 멤버들이랑 만나게 됐네요 ㅋㅋ

 

아니 그와중에 난 왜 팩에서 BA중 인거지 -_-;;

 

나름 쑥스러운지...-_-;;

 

쁘띠프랑스 가는길.. 호반로를 타고 열심히 주행하고 있어요

 

라이딩중에 초보운전자 차량의 코너링 미스로 아찔한 순간이 있어서

열받은 규현이에게 긴급 바나나 투여;;

 

규현아 많이 놀랬지.. 릴렉스 ㅠ 차에 타고 있던 아줌마들 야단맞고 혼쭐이 나서 갔어요;;

공도에서 약자인 자전거들 생각해주시고 제발 안전 운전 부탁드려요ㅠ

 

막간을 이용해서 장원이의 단체사진 ㅋ

 

쁘띠프랑스 올라가는길...

규현이가 여기서 사진찍고싶다고 해서 뒷태만이라도 남겨줌 ㅋ

쁘띠프랑스 업힐 : 1.0km 56m 5%

 

게다가 쁘띠프랑스 올라가는길에 갓대용이 다리에 쥐가나서

클릿을 빼는 믿지못할 일도 일어났어요 아흑 ㅠ;;

 

쥐나서 차에 탄다고 해서 우리끼리 먼저 출발~

 

쁘띠프랑스 지나 복장리 정상에서 올라오는 친구들 사진 찍어줌

 

어 그런데.. 복장리까지 올라왔네 ㄷ ㄷ;; 쥐난 다리로 고생많았어 ㅠ

 

규현이까지 복장리 클리어 완료~


복장리업힐(비석까지) : 1.3km 124m 9%

쁘띠프랑스 콤보 : 3.0km 139m 5%

 

규봉이와 지섭이는 복장리 다운힐 초입지나서 우릴 기다리고 있었다는 ㅋㅋ

 

고생했다.. 언능 펜션가서 쉬장~

 

산꼭대기올라가 펜션은 복장리 다운힐 내려와서 가평방향으로 가다가

유동교 지나기 전에 왼쪽편에 있더라구요~

 

헛 그런데.. 코스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닌가보네요

저기 업힐 구간을 올라가야 하는 ㄷ ㄷ

 

자덕이라면 올라가야하는 펜션 구간이죠 ㅋㅋ

 

와;;; 깔딱고개 경사가 쎄서 클릿을 빼고야 말았습니다 ㅋ

 

순간경사가 30%이상 나왔다는 믿지못할 ㄷ ㄷ;

자전거인이라면 오셔서 확인하세요~ㅋㅋ

 

끌바는 했지만.. 펜션에 잘 도착하니깐 기분 좋네요 ㅋㅋ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지섭이가 꺼내온 웰컴드링크!!

맥주 한캔으로 시작해봅니다 ^^ 역시 센쓰쟁이~

 

모두 펜션에 잘 도착~ 수고들 많았어 ^^

 

펜션에서 운치있게 서있는 자전거들 사진도 찍어봅니다 ^^

 

도착해서 맥주 한캔하면서 늘어지는중~~ 아직 날씨가 많이 덥네요

 

수영장 옆에서 샤워중이심 ㅋㅋ

 

여기 펜션의 메인은 시원하고 깨끗한 지하수로 채워진 펜션 앞 수영장이죠~

 

라이딩의 피로는 물놀이와 함께 ^^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 ㅋㅋ

물도 많이 얕지 않아서 이렇게 다이빙도 가능하답니다.

이날의 주인공은 다이빙의 귀재 종욱이었지~ 정말 잘하더라 짱짱!

 


 

수영장 근처에서 오랫만에 만난 청개구리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

 

하아.. 이후로 빡치는 일이 있어서 -_-;;

맥주 피티병을 잡고 있는 뒷태 사진에서 깊은 빡침이 느껴지네요 ㅋㅋ

 

바베큐 먹기 전에 잠시 휴식도 취해보는~

여기 펜션은 이렇게 햇볕이나 비를 피할수 있는 곳이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물놀이도 끝났으니 조금 이르긴 하지만.. 바베큐 타임~!

>_< 우오앙 고기~!!

 

화기가 좋아서 불쑈를 곁들이면서 고기를 굽고 있네요 ㅋㅋ 

 

지섭이가 고기도 잘 구워주고 오징어구이에 호박전, 깻잎전까지 감동이었어!!

 

규봉이와 규현이는 먼저 복귀하고 영란이는 나중에 합류해서 함께한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즐겁고 맛있게 잘 먹었어~~

친구들 고생한 덕에 편하게 잘 지내다가 온거 같아 고마워 ^^

 

 

다음날 점심 메뉴는 가평 맛집인 한울 닭볶음탕

 

펜션에서 1박하고 아침에 굵은 빗방울소리에 라이딩은 포기하고 ㅠ

늦잠 잤네요.. 아숩 ㅠ  펜션 체크 아웃하고 나와서

우릴 구조하러온 원기의 추천으로 간 닭볶음탕집에서 막걸리 한잔씩~!

 

와 닭볶음탕 비쥬얼 장난아니네!! ㅎ

 

비오는날 맛있는 닭볶음탕에 막걸리가 진리이네요 >_<

 

기존에 먹던 닭볶음탕과 다르게 국물이 자작하게 깔리는 스타일이 아니라

약간 양념통닭 느낌? 특이하고 맛났어요~ 잘먹었어 종욱아 ^^

 

닭볶음탕 다 먹고 밥까지 볶아서 맛있게 먹고 ㅋㅋ 이제서야 정신이 들어서 함께 찍는 단체사진

오전에 우리를 실어날아주러 온 원기 덕분에 비오는데 편하게 잘왔어~ 고마워 ^^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한 가평 펜션 나들이 즐거웠어~

모임추진하느라 고생한 지섭이 넘 수고 많았고 고마웠어

담에 또 기회가 되면 또 놀러가자 ^^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140529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