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망해암/염불사는 전초전! 여길 또오다니ㅠ with 싸가지

by 서녕님 2017. 8. 28.

이번주 토욜도 망해암, 염불사 기타등등 업힐 라이딩에 합류했어요 ㅋ

 

지난번에 같은 코스 타고 오고는 다시는 안간다고 했는데..

다신 안간다는 말을 말아야 겠어요.. 그말만 하면 다시가는 마법이;;;

 

이 코스는 망해암과 염불사는 전초전이고

이후에 난곡지구를 도는 기타등등 업힐이 더 빡세요 ㅋㅋ

 

사진 많이 안찍어서 짧게 후기 남겨봅니다 ^^

 

평온하게 시작하는 안양천의 아침~

모임장소인 신정교로 가는 길 뷰가 멋져서 찍어봤어요 ^^

 

안양천 자전거길 주행해서 망해암 가는 길

이번에도 20명 가량이 참석해주셔서 흥벙이네요~

 

 

첫번째 업힐인 망해암에 올랐습니다~

안양 망해암 260m(임곡중-정상) : 1.8km 183m 10%

 

 

 

망해암 포토존에서 몇번 사진찍었다고.. 이젠 다른 구도로 사진찍기 도전 ㅋ

사진 찍어준 동훈아 고마워~

 

 

오늘은 염불사 안올라가고 초입까지만 갔어요.  

왠지 안올라가고싶은 날이 있자나요 ㅋㅋ 그런날이었어요~ㅋ

염불사 : 1.1km 180m 15%

 

 

염불사 내려와 터널 지나서 난곡지구 방향으로 가는 길

이후 기타등등 업힐이 나타나기전까지 다들 즐거워 했다죠? ㅋㅋ

 

난곡동 들어와서 처음 맞이하는 어이없는 동네길 업힐

 광신고등학교 등교길 : 0.1km 34m 18%

등교길이라는데.. 여기 고등학교 졸업하면 모두들 산왁왕 될듯 ㄷ ㄷ;;

 

첨에는 깜짝 등장한 업힐에 놀라 막 올라갔는데.. ㅋ

이제는 다른 분들 사진을 찍어주는 여유를 부려봅니다.

 

 

 

 

 

 

 

작은대용아 이런 싸가지는 처음이지? ㅋ

너무 감사해 하지 마~ ^^

 

 

 

 

 

 

모두들 잘 올라가시네요~ 짱짱!!

 

이 구간 이후에 있는 삼성산 주공아파트 옆 업힐도 올라가고 ㅋㅋ

삼성산주공업힐 : 0.6km 60m 9%

 

마지막에 있는 업힐구간인 호압사 구간도 빡세서 안가고 싶었는데.. ㅠ

얼래벌래 거기도 다녀왔네요 ㅋㅋ

호압사가는길 : 0.4km 70m 14%

 

신정교로 복귀하기전에 이전에 먹었던 또와식당에서 숙주차돌정식 먹었어요

이렇게 타니 배가 넘 고파서 안 맛있을수가 없네요 ㅋㅋ

 

이번벙 이끌어준 원기벙짱님 고생 많았어~

그리고 함께한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1522258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