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반미출발 쁘띠프랑스/호명산, 결국 팔당역점프 with 싸가지

by 서녕님 2017. 8. 28.

오늘은 싸가지에서 초중급벙으로 호명산 라이딩 가는 날!

 

호명산은 이전에도 후기 올렸듯이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은 곳이죠 ㅎ

그래서 준비했어~~ 반포 미니스톱 일명 반미니에서 출발이야 복귀라이딩도 추가 ㅋㅋㅋ

집에서 출발해서 호명산까지 가면 100km이상은 나올꺼 같네요 ㅎ

 

일단은 호명산을 목적지로 해서 반미출발-팔당역-쁘띠프랑스-호명산가는 코스예요


반미니에서 6시 30분 조금 넘어서 팔당으로 출발합니다~

맞바람으로 인해서 지각해서 저때문에 늦었어요 ㅠ 죄송합니다.

 

맞바람 심했는데.. 선두에서 끌어준 대용아 고생 많았어 ㅠ

지섭인 사진찍으러 앞으로 나왔을때랑 아이유 지나서 잠시 쉬었을때 빼고는 못본거 같네 ㅋㅋ

 

승욱오빠랑 악어오빠가 로테를 해주시긴 했는데..;;

 

선두사진에는 대용이만 있네요;; 토닥토닥

 

선두에서 고생 많이해서 내가 사진으로 보답할께~ ㅋㅋ

 

맞바람을 뚫고 이제 드뎌 팔당대교까지 왔네요

미니스톱 반포1호점-팔당대교 : 30km

 

팔당대교 건너면서 팔당쪽 하늘이 너무 멋져보이더라구요~

 

팔당역 광장에서 8시에 라이딩벙 모임인데 많은분들이 나와주셨어요

벙짱 악어오빠가 벙개를 치면 흥벙이네요~

(팔당역에서 만난 강아지가 우릴 반갑게 맞이해줬어요 ^^)

 

주말 라이딩 벙임에도 불구하고 30명이 넘는 분들이 참석해주셨네요~ 짱짱!!

1차 보급지 대성리까지 2개조로 나눠서 출발합니다.

반미에서 출발한 사람들은 1조라서 엉겹결에 1조에 붙어 가용;;

 

근래 비가 많이 와서 오늘도 팔당댐 수문을 개방했군요~

 

오빠들이 믿고 의지하는 대용이가 또 선두에 ㅋㅋ 고생이 많다

 

북한강 자전거길 따라서 대성리 방향으로 주행 하는중

물에 잠긴길도 있고 길이 안좋아서 버벅거리다가 선두 놓치고 막막 흘렀어요 ㅎㅎ

주워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대성리에서 편의점 보급하고 뒷조인 2조도 도착해서

다시 조를 편성해서 라이딩합니다. 이번에는 악어오빠가 선두에 서주셨어요~

 

멤버들도 조금 교체되었네요 ㅎㅎ 바로 뒤가 민하씨라고..

첨 같이 탔는데 반가웠습니다 ^^

 

자전거길을 이용하면 신청평대교 근처에 저곳을 건너야 청평방향으로 갈수있는데

지대가 낮아서 저렇게 잠겨있다고 하더라구요 ㄷ ㄷ;;

그래서 대성리에서 조를 나눠서 공도를 통해서 청평방향으로 이동했답니다.

 

쁘띠프랑스로 가기 위해서 오른쪽에 있는 호반로를 주행합니다

공도진입하고 여기서부터는 오픈이라고 하네요

 

이곳까지 오면서 평지에서 힘을 다 빼서 막 흘렀는데..

쁘띠프랑스 업힐구간 나오니 그나마 제 페이스를 찾을수 있네요 ㅋㅋ 

 

싸가지 모임에서 라이딩하면 쁘띠프랑스 앞에서 사진 찍을일은 없을꺼 같아요~ 

그냥 지나쳐 가는 곳이죠 ㅋㅋ

 

승욱오빠 이때 쁘띠 이후로 사고가 나신거 같은데.. 빠른 회복 바랍니다.

(근데 벌써 목요벙도 올리신거 보니 짐승회복하신듯;;;)

 

쁘띠 프랑스 정상에 도착~

왼쪽편에서 사진찍고있는 원기를 나중에 발견해서 손흔듬 ㅋㅋ

 쁘띠프랑스 업힐 구간 : 1km 56m 5.1%

 

쁘띠 정상에서 바로 복장리 비석까지 한번에 올랐어요

쁘띠 다운힐하고 바로 복장리 업힐까지 이어지니~ 탄력받아서 ㅎㅎ

복장리업힐(비석까지) : 1.3km 124m 9%

 쁘띠프랑스 콤보 : 3.0km 139m 5%

 

횰냥 나이스~!

 

이날 처음 만난 현진이도 수고많았어 ^^

 

호명산 올라가기전 팔각정에서 사람들 기다리며 쉽니다

 

아직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 보급이 참 좋네요~

심쿵! 감사합니다 ^^

 

성수오빠가 전에 남산에서 사진 많이 찍어주셔서 저도 좀 남겨드리고 싶은데..

기회가 없었네요~ 담에 예쁘게 찍어드릴께요 ^^

 

후미에서 사고처리하고 오는 분들 있어서 팔각정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사고가 크지 않아서 정말 다행인거 같아요 ㅠ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 이제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호명산으로 출발합니다~ ㅎㅎ

 

이분들 업힐도 팩으로 올라가시다니 대단하네요 ㄷ ㄷ

ㅋㅋㅋ

 

팩에 잠시 갇혀있다가(?) 탈출했답니다 ㅋㅋ

 

 

앞쪽에 대용이가 샤방하게 가고있어서 페이스 맞춰서 같이 올라갔어요

 

이제 가을에 성큼 다가선거 같아요~ 덥지도 않고 산에 오르기 딱 좋더라구요 ^^

 

호명산 정상에 도착~

원기가 써포트와서 사진도 찍어주고 완전 고마웡 ^^ 

 

삼거리-호명산정상 : 5.3km 325m 6%

호명산 파트A : 3.2km 139m 4% 

호명산 파트B : 1.6km 101m 6%

 

 

이후에 지섭이가 정상에 도착하면서..

사진 찍어달라구 해서 급하게 찍어줬는데 잘나왔네 ㅋㅋ

 

힘들다더니.. 완전 신났네 ㅋㅋ

 

호명산 정상에서 후미 기다리면서 쉬는중~

 

 

 모두들 다 정상까지 무사히 다 완주해서 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어요 ^^

와 30명 넘는 인원이 참 많기도 하네요~ ㅎㅎ

 

 

안전하게 다운힐해서 내려와서 상천역 근처에 있는 함지박 손두부집에 왔어요

 

식당 뒤에 거치되어 있는 많은 자전거가 인상적이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맛있을수 밖에 없는 두부찌개를 먹고 조금 쉬다가

복귀라이딩을 하기로 결졍했어요.. 담주에 랜도너스도 뛰어야 하니 ㅋㅋ 아놔

친구들 같이 점프 못해서 미안하다잉~

 

민군님과 RCC 입으신분(성함을 몰라서 죄송요), 선희님이 함께 해주셔서

팔당역까지 무사히 잘 왔습니다. 복귀까지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반미복귀 라이딩은 개뿔;; 150킬로 가까이 되니 어깨가 넘 아파서 ㅋㅋ

팔당역에서 강제 점프 ㅋㅋ 담주 200킬로 어떻게 타징?? ㅠ

 

호명산 라이딩 함께한 싸가지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안장위에서 또 뵐께요 ^^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1540570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