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송추5고개 피알잔치했는데.. 내가보험이라니 ㅠ

by 서녕님 2017. 10. 9.

추석연휴라 딱히 라이딩 모임은 없고..

스케쥴 비는 친구들과 송추 3고개에 다녀오기로 해서 (원래는 송추3고개였는데.. ㅠ)

추석끝나고 다음날 아침 성산대교에서 8시에 모였어요~

지섭이가 준 레모나.. 역시 사람볼줄 안다니깐 에헴 ㅋㅋ

지섭이, 종욱이, 규봉이, 나 이렇게 4명이서 성산대교 북단에 모여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이때 눈치챘어야 했는데... ㄷㄷ; 내가 이날 보험이라는걸 ㅠㅠ

말뚝선두 규봉이.. 라이딩하면서 규봉이 엉덩이만;; 계속 본듯 ㅠ

경사만 나오면 뒤에서 치고 나가는 종욱이 아오 ㅋㅋㅋ

친구들과 함께 라이딩하니깐 재밌구나~ ㅋ

말뚝선두 규봉이는 어찌 그리 신호를 잘 받는지..

신호 걸려서 쉬는 여유도 별로 없었어요 ㅠ

뒤쪽에 있던 지섭이가 앞으로 끌어땡겨서 ;;

얼떨결에 업힐에서 규봉이를 제치고 나갔슴 ㄷㄷ;;

송추 고개 들어가기전 삼거리 신호 받는중이예요

여기 삼거리에 있던 편의점에서 자주 보급했었는데.. 폐점했더라구요;;

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새로 생긴 편의점에서 보급및 휴식

송추 고개 넘기전에 이미 털린 느낌이지만..

3고개만 넘으면 되니깐.. 힘을 내어 봅니다 ㅋ

소머리 업힐 시작했는데.. 애들이 그냥 BA 치고 올라가네요 ㅎㅎ;;

소머리 정상 도착~ 오늘 여기 피알인듯 한데.. 애들 엉덩이도 볼수없었단 ㄷ ㄷ

소머리고개 : 0.9km 81m 8%

소머리에서 쉬면 퍼질듯해서 안쉬고 내려와서

애들보다 먼저 말머리로 바로 올라갔어요... 어 근데..;;; 뭐지;;;

말머리 업힐 구간에서 바로 또 버려짐 ㄷ ㄷ ㅠㅠ

버려지는 와중에 날씨는 참 좋다~ 하늘도 참 멋있구~ ㅋㅋ

말머리 정상에서 규봉이가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어주었어요~

소머리-말머리 구간 : 3.0km 162m 5%

마두령 업힐 : 1.2km 119m 9.6%

라이딩 끝나고 이 구간들 확인하니 다 PR이네요 ㄷ ㄷ

소말머리만 타면 송추3고개 중에서 반이상 탄거라서 일부러 빡시게 탔는데;;;

기산저수지쪽으로 안넘어가길래 물어보니 종욱이가 송추 5고개 안타봤다고 해서

특별히 5고개를 가기로 했다고 ㅋㅋㅋ 아놔 난 죽었다 ㅋㅋㅋ

송추5고개 방향으로 직진하는 길에 규봉이가 사진 예쁘게 찍어줘서..

위안삼아야지 ㅋㅋ

힘들지만 그래도 친구들이랑 같이 타니깐 재미있긴 하네요 ^^

좌회전해서 송추CC 방향으로 주행해서 갑니다.

업힐만 나오면 버려지기를 반복하고.. ㅋ

게네미고개 동측 : 0.4km 30m 7%

송추 CC 가기전 슈퍼에서 쉬면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맘을 다잡아봅니다.

거기 업힐은 순간 경사도가 20%이상이고 멘탈 털리기 딱 좋은 구간이라

은근 걱정도 되네요 ㅎㅎ; 게다가 올해는 한번도 안갔던 곳이라~~

송추 CC  마지막 피니쉬~~ 지섭이가 기다려줘서 같이 올라왔어요 ㅋㅋ

센스쟁이 규봉이가 위에 먼저 올라가서 사진도 찍어주고~ 고마워! 짱짱!!

송추CC : 1.6km 178m 11%

송추 CC에서 다함께 단체사진도 찍어봅니다~

오늘 보험 누구니~ 저요저욧! ㅋㅋㅋ

기브앤테이크.. 사진찍어주셨으니 보답을 해야겠죠~ ㅋㅋ

이제 다운힐해서 내려갑니다~ 출발전 한컷!

빡셀꺼라 걱정했던 송추 CC를 넘고 나니 오늘 라이딩을 다한 기분이 드네요 ㅋㅋ

보광사 가는 길.. 이 구간은 좀 길고 처음엔 경사가 낮은데

중간부터 경사도가 좀 쎄지는 곳이죠~

됫박고개 북측 : 0.8km 66m 8%

그래.. 먼저들 가서 기다려~ 담번 라이딩에는 보험이 없으면 같이 안타야지..

다짐을 해봅니다 ㅋㅋㅋ 왜 다들 그리 보험을 찾았는지.. 그 심정을 이제야 이해가되네 ㅠ

보광사도 다 클리어 하고 이제 서울로 복귀합니다~

말뚝 선두 규봉이 아주 칭찬해~ ㅋㅋ

서울로 복귀하면서 지나치던 철길 앞에서 지섭이의 제안으로

처음으로 멈춰서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올~ 철길 위에서의 사진 느낌 좋다 ^^ 지섭아 고마워~ ㅎㅎ

서울시내에 도착~ 많아진 차량틈에서 안전하게 라이딩해서

홍제천 자전거길 들어가는 응암역까지 무사히 잘 왔어요 ^^

망원 강동원에서 점심을 먹는데 대용이도 쪼인해서 함께 북악으로 고고~

북악에서도 내가 가뿐하게 보험이 되어주고 ㅋㅋ

북악아래 동사무소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하기로 했어요~

카페가 멋스럽고 예뻐서 사진도 한장씩 찍고 ㅋㅋ

커피 못마시는 종욱이가 시킨 쵸코 음료는 비쥬얼이 장난아니구나 ㅋㅋ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수다 수다~

카페 나와서 사진님 한테 부탁해서 사진도 찍구~

사장님이 사진 잘 못찍으신다고 몇장이나 찍어주심 ㅋㅋ 감사해요~

커피 마시고 집 방향이 다른 규봉이와 종욱이랑은 헤어지고

지섭이와 대용이랑 같이 성산대교쪽 갔다가

반포에서 무박부산팀 라이딩 출발한다고 해서 배웅하러 가기로 했어요 ㅋㅋ

무박부산 반미 출발팀분들 사진도 한장 남겨드리고

안전하게 무사완주 하시길 바래요!!!

부산으로 출발하는 거 보고 집으로 복귀했어요 ^^

비소식 있어서 다들 마음이 무거우신거 같은데..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

(라이딩도중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다들 DNF하고 성수오빠와 태욱이만 완주했다는

소식을 이후에 들었네요~)

배웅하러 갔다가 성수오빠가 찍어주신 사진 ㅋㅋㅋ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