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강원도/휘팍] 안주가 맛있는 술집, 이자까야 '난봉'

by 서녕님 2013. 1. 17.

휘닉스파크앞 '난봉'이라는 이자까야예요.


휘닉스파크 정문앞 클럽보드 건물 옆에 위치한 술집인데요

스키장 앞 술집치고는 안주가 너무 맛나요 ㅎㅎ

여지껏 먹은 안주중에서 실패한 메뉴가 없을정도예요~



내부는 조명이 약간 어둡게 되어있지만 

그렇게 어둡지않고 분위기있고 좋은 정도?


홀은 오픈테이블 형식으로 중간에 일행이 와도 

쉽게 껴서 앉을수있어서 좋아요 :)





조강 시즌방에서 가까워서 시즌방 사람들이랑도 놀러가고~



 


멋진 스노보더 분들과도 한잔~!

좋아요! >_<






벽에 걸려져 있는 소품도 나름 느낌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용


참 그리고 이 가게에서 키우는 개들이 있는데

사진찍었는데 어두워서 잘 안나와서 못올렸네요.

인상은 좀 무섭지만 귀여운 애들이더라구요 ㅎㅎ









홍승표오빠가 찍으신 난봉의 안주 메뉴들 사진 올려보아요~

몇개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_<

또 먹고싶네용 ㅠ


메뉴들 가격대는 중간정도이지만 양이 많아서 저렴하게 느껴지실꺼예요 :)




스팸달걀후라이

밥이랑 먹으면 완전 맛난 스팸달걀후라이~ 보기만 해도 꺅!  >_</




나가사키짬뽕

얼큰한 나가사끼 짬뽕은 맥주 안주로 먹어도 좋아요 ㅎㅎ





마구로회무침

야채와 회 좋아하시는 분께 딱~! 저요저요! ㅎㅎ








도미뱃살 데리야끼

개인적으로 담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은 메뉴예용~! >_<





제육떡볶음









술을 잘 못하신다면 난봉앞에 있는 딥커피와 함께~ 호홋

딥커피도 맛나고 양도 많아요.

아메리카노 일반이 그냥 그란데 사이즈! ㄷㄷㄷ




난봉은 늦게까지 안 있어 봤지만 아마 새벽까지 영업하는거 같구요.

너무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때가 있다네요~


사람없을때 일찍가서 맛있게 먹고 

다음날 빡센 보딩을 위해서 쉬는게 좋겠죠? 호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