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3월 셋째주 - 용평/양양블코 레드불파티/휘팍

by 서녕님 2013. 3. 25.

3월이 되니 많은 사람들이 하나둘씩 시즌을 접기 시작하네요..

금요일 저녁 홍대에서 시즌쫑 모임이 있어서 참석했어요.



강강술래란 고기집인데.. 조용하고 괜찮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Ixnine Snow 사장님이 모임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나눠준 스포츠밴드~ 감사합니다! 잘 쓸께용 :)





고기집 앞에서 Attackey님이 찍은 단체 사진.

모두들 잘 나왔네요~ :)







1차로 고기묵고 2차로 맥주집..

이사진..다들 잘 안나와서 뺄려고 했는데.. 

제일끝에 욘아가 웃고있어서 못빼겠네요 ㅎㅎ 








토요일 일찍 일어나서 신촌에서 새벽셔틀을 타고 

휘팍으로 출발~

시즌방에서 옷 갈아입고 준비해서 용평으로!




오랫만에 용평~ 반갑다!







용평 곤도라 타고 올라가서 레인보우 메인이랑 차도 좀 타고 

오후 되려니 눈이 퍼져서 접고 횡계로 밥먹으러~








횡계에서 양양으로..




양양 레드불 파티 현장에 도착~

아직은 많이 썰렁하네요 ㅎㅎ







레드불파티 시작하기 전에 

동산리에서 남애항 가는길에 있는 횟집에서 간단하게 한잔~!





여기 간판은 허름하지만 완전 대박임.

이것저것 많이 나오고 다 맛있어! >_<









다시 레드불 파티에.. 컴백

회를 잔뜩 먹고 왔더니 맛있는 바베큐 고기가 잘 안들어가네..;;;







불꽃놀이도 하고 즐거운 파티~




레드불 과장님(?) 박정환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파티예요~ :)






맥주가 공짜! ㅎㅎ




아직 날씨가 추워서 불통앞이 제일 인기가 있네요~





옼! 기영오빠 괜찮게 나온 사진!!!






ㅋㅋㅋㅋㅋ

기훈오빠 완전 개구쟁이;;




파티에서 게임으로 이것저것 나눠주고 완전 후끈 달아올랐어요~ ㅎ







조용한 아침의 블코..

여름엔 시원해서 좋았는데 겨울엔 너무 추워요 ㅠ





블코앞 아침바다..

파도가 좋네요;; 젠;;










다시 휘팍으로 컴백~!





월요일 월차를 내고 와서..

오늘은 휘팍에서 보딩~




평일 아침이고 비수기라서 정말 사람이 없네요..ㄷㄷ;

슬로프에 나혼자 있는 느낌;;;






점심은 간단하게 뉴욕핫도그로~

이삭토스트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데 사장님이 장사를 안하시네;;;






타다가 기영오빠도 만나고 

기훈오빠도 나와서 함께 보딩 ㅋㅋ







몽블랑 상단.. 사람많고 북적 거리던 곳이.. 이젠 아무도 없네요~

아주 조금은 쓸쓸한 사진이예요..

눈도 다 녹고 ㅠㅠ 이제 정말 시즌을 보내줘야 하나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