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2월 넷째주 휘팍 - 스키/보드크로스 대회

by 서녕님 2013. 2. 28.

벌써 2월 마지막주말이네요.

시즌도 막바지에 치닫고있고.. 

이번주는 휘팍에서 스키/보드 크로스 왕중왕 대회가 있답니다.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랄라!





토요일 보드크로스 코스로 가서 연습도 했어요~



불새마루 리프트 올라가는 길~





보드크로스 코스는 1시 반쯤에 닫아서 호크 립트로 이동

남은 시간은 파크파크!






파크 타고 지현이랑 기훈오빠, 재원이랑 다래고기 흡입!

간만에 먹는 다래고기 너무 좋아요!!!







다래방에 귀한 손님인 제씨와 준이가 와서 인사 하러 갔는데

먼저 인사하러온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인기인!! 넘 귀여운 쭌!









일요일 아침일찍부터 

스키/보드 크로스대회가 있어서 참석했어요.


오리엔테이션 중~




지난 시즌과는 달리 날씨가 춥지 않아서 구경할만했는데

경기가 너무 루즈해서..ㄷㄷ;







여자 보드부문 준결승까지 올라갔지만.. 애석하게도 DQ 처리 되어서 ㅠㅠ

넘 아쉽네요 ㅠㅠ


담시즌엔 더 좋은 결과 낼수있도록 노력해야죠! ㅎㅎ










이번 시즌 마지막 휘팍 현장스케치에 

우리들 보드크로스 참가한 사진들이 잔뜩 올라왔어요 ㅋㅋ
















보드크로스 대회를 마치고.. 


F2/FTWO 본사인 오스트리아에서 온 직원분과 라이더들과  
함께 라이딩 몇번 같이 하고.. 




왕바우로 고고~!


두부고기찌개가 맛은 있지만 맵다고..

이런걸 매일 먹는다는 말에 깜놀한 오스트리아 직원분 ㅎㅎ;;







월요일 월차!

한화콘도 조식부페로 아침을 시작했네요 ㅎㅎ








보드도 타고.. 

횡계의원에서 침도 맞고~ 진태원 탕수육도 먹고 ㅎㅎ

서울 올라기기 싫다 ㅠ










슬로프상태는 별로지만;; 하늘은 완전 멋있네요.


다른 뷰에서의 두사진이네요 :) 


GGD 멤버들! 코기묵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