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3월 첫째주 휘팍 - 스프링 시즌!

by 서녕님 2013. 3. 7.

시즌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거 같은데 

벌써 3월의 첫째주군요..

날씨도 이제 포근포근해지기 시작해서.. 눈이 노곤노곤하네요 ㅠ


삼일절이 금요일이라 3일간 연휴를 즐길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



스프링시즌엔 역시 파크예요.

랜딩존이 물러져서 랜딩을 해도 안아프거든요 ㅎ

그런데.. 눈이 데크를 잡아서 속도가 많이 죽기도 하니깐

조금 더 속도를 내야 하기도 하죵~









스프링 시즌엔 아침저녁으로 눈이 단단할때 타는게 좋아서 

땡보딩 추천! 합니다.

몇번타다가 보면 눈설탕이 되서 설질상태가 별로거든요~











균오빠 지인들이 펜션에서 바베큐 파티를 하는데 

우리 시즌방 사람들도 초대 받아서 갔어용

간만에 소고기 쳐묵쳐묵하고

버터를 엄청 넣어서 요리해준 고칼 챱스테이크에 샐러드까지 완전 포식했어요~

즐거웠어용! +_+












루고 컴퍼니에서 SG보드 시승식을 해서.. 

Free Solo 152를 시승해 보았어요.


라이딩용 데크로 직진성이 좋고 베이스도 좋아서 엄청 빠르고 턴할때도 부드러웠어요.

그런데 데크가 너무 무겁고 라이딩만 가능해서 

제 성향과는 좀 다른거 같아요.











시승식에 갔다가 함께 찍힌(?) 사진들도 올려보아요~ ㅎㅎ










균오빠가 DSLR를 가지고 와서 사진을 참! 많이 찍어주었어요 ㅎㅎ

고마워요~! :)



시즌방 식구들과 파이프 하단에서..






몽블랑 정상!






라이딩 사진도 찍어줬어요.ㅎㅎ











윤제와 함께~























라이딩도 하고 파크도 타다가 

파크 동생들이랑 GGD랑 윤제랑 봉평장 구경!




봉평의 늘봄식당인데 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여기 좋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