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강원도/휘팍] 휘닉스파크 스키장 간단하고 맛있는 한끼 CPARK 컵밥

by 서녕님 2013. 12. 5.

휘팍에 스노보드 타다가 점심에 간단히 먹을 식사가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오픈한 CPARK의 컵밥이 

괜찮아서 소개하려구 합니다.


휘팍 정문으로 나와서 오른쪽에 위치한 건물 

스노랜드 2층에 있어요.




컵밥 메뉴는 

돼지고기 숙주볶음, 소고기 야채볶음, 

데리야끼 닭고기, 돼지고기 육개장, 돈까스

이렇게 있구요.. 육개장을 제외하고 5천원으로 아주 저렴해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드실 수 있어요~


저녁 6시 이후로는 술집으로 변신.

컵밥이 맛있으니 다른 안주들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돼지고기 숙주볶음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가게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컵밥이랑 국과 김치까지..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나오네요.



바로 먹으면 컵밥이 따뜻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전에 다른데서 컵밥 먹었을땐 밥이 너무 날아다녔는데

여기 밥은 밥솥에서 잘 지어져서 그런지 맛있어요.


그리고 양도 적당하게 많고.. 

적게 먹는 여성분들은 다 남길듯하네요. 저는 물론 다 먹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국도 매일 조금씩 바뀌는 듯하고 맛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소고기 야채볶음 컵밥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다른 컵밥도 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휘팍 스키장 놀러갔다가 점심에 간단히 먹을수 있는 
맛있는 컵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