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합정/서교동] 메세나 바로 옆 새로운 맛집 우동 카덴

by 서녕님 2014. 9. 4.

메세나 바로 옆 새로운 맛집 

우동 카덴


망원동 이자까야 카덴에서 일하시던 분이 따로 나와서 

개업한 우동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게 외관과 인테리어가 비슷한거 같네요.































기본안주? 대신에 메뉴를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미니 덮밥이예요.ㅎ

우동먹으면서 사이드로 먹기 괜찮아요. 

왜? 면종류 먹다보면 밥 생각나고 그러자나요 ㅎㅎ















돈까스 카레우동. 

큰그릇에 담겨져 나와서 보기도 좋고.. 양도 많고 좋네요~

카레에 들어간 고기나 감자도 큼지막해서 씹히는 식감도 좋았어요.










카덴 냉우동.

시원하게 먹기 좋았어요. 그릊이 정말 크긴 커요 ㅎㅎ

근데 장국은 좀 짰어요.










우동 둘다 맛은 괜찮았아서

다음번엔 다른 우동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1-5번지
02-6463-63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