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03. 썬샤인빌리지 첫보딩

by 서녕님 2015. 4. 14.

23 March 2015


 밴프 첫보딩은 썬샤인빌리지로 정하고

아침 셔틀을 타러 일찍 나왔어요.







6시에 일어나서 아침먹고 보딩준비해서 

7시35분 숙소앞 셔틀로 썬샤인 빌리지 고고








숙소앞에서 탄 셔틀은 타운을 돌아서 

리조트 주차장에는 8시반 전에 도착하네요. 








셔틀을 내려서 스키장 베이스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야해요.


여기 앞에서 스키장패스 검사를 하면 

스키장 안에서는 거의 검사를 안하는거 같아요.








스키장베이스까지 올라가는 곤돌라는 

올라가다 얼마 안되서 'ㄱ'자로 꺽으면서 올라가서 처음엔 깜짝 놀랐어요. ㅋㅋ


메인베이스 올라가기전에 고츠아이 베이스에서도 한번 서는데

안내리고 그냥 올라가면 되요.


곤도라는 거의 15-20분 가량 걸려서 올라가네요





곤돌라내리는 승차장










베이스에는 8시반 좀 넘어 도착해서 

리프트 운행이 9시부터라서 보딩하기전까지 대기를 해야하네요..




썬샤인 빌리지의 데이롯지 














밴프 캠프 인원들 첫보딩 단체샷이예요~








션샤인 룩아웃쪽 슬로프를 타는데 

아침일찍이라 다 얼어서 고생함 ㅠ 





엔젤리프트에서 내려 룩아웃을 타고 내려와

그레이트 디바이드 리프트를 타고 룩아웃 마운틴 정상으로











그레이트 디바이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길..















룩아웃 마운틴 정상에서 한컷~

























룩아웃 마운틴 정상에서 길게 타고 내려와서 

데이롯지로 쉬러 내려가요~



















데이롯지 2층 식사, 휴게 할수있는 공간







스탠디쉬 리프트를 타고 올라갑니다~








스탠디쉬 리프트 내리는 곳인데 눈이 내리고 시야가 안 좋네요 ㅠ










원블랙 모글 슬로프 내려오는 길.. 모글 높이가 ㄷㄷ;;

















곤돌라베이스로 곤돌라타고 내려가는 길








눈내리고 시야도 안좋고 미주 허리부상으로 일찍 접고 

12시15분 셔틀로 내려왔어요













밴프 관광 센터

숙소갔다가 숙소셔틀로 타운에 장보러 나오면서 들렀어요..








밴프 스파게티 팩토리

시간되면 한번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숙소에서 파스타를 많이 해먹어서 

정작 한번도 못갔네요;;





밴프 아시안 마켓

(한국인이 운영하는 상점 아님. 한국인 상점은 여기 뒷편에 있어요 ㅎㅎ;)









밴프 타운에서 가장 큰 규모인 이 리쿼스토어에 

자주 가서 맥주를 구입했어요.







코카니 맥주 355mml 24캔에 47달러 +tax니깐

맥주가 싸지는 않죠?

코카니가 비싼축에 속해서 

나중에는 로컬비어를 더 많이 구입해서 먹었어요 ㅎㅎ





 세이프웨이에서 물이랑 음료 사고 리쿼스토어에서 에일맥주 사는데 

3명에게 다 아이디 보여달라고 하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