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04. 레이크 루이즈 첫보딩! 티바 씨바 ㅠ

by 서녕님 2015. 4. 14.

24 March 2015


위슬러에서 밴프로 이동해서 머물러있던 

재현이가 시간이 되서 같이 보딩할수 있어서 

함께 레이크루이즈 리조트로 렌트카로 이동해서 가게 되었어요

















레이크루이즈의 롯지는 썬샤인빌리지와는 다르게 

원목을 많이 쓴 느낌이 고풍스럽네요~











이른 아침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고 조용하네요~

레이크루이즈가 썬샤인빌리지보다 이용객들이 적은 편인거 같아요







레이크루이즈 베이스에서는 정상까지 올라가는 

글래셔리프트와 글리즐리 곤도라가 있어요.











글래셔 리프트 내려서 바로 옆에 있는 탑오브더월드 리프트로 

갈라타서 정상으로 올라가요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올라가면서 

좌측으로 티바 올라가는 길이 보이네요..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 길이예요.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내려서 보이는 풍경들~

정말 멋지네요 ^^















탑오브더월드 립트타고 정상에서 내려오는데 

눈이 다 얼어있어서 발바닥이 다 아프네 ㅠ
베이스 내려와서 스벅커피 한잔 마시고 좀쉬다가 

다시 올라갔는데.. 눈 좀 괜찮아졌어요 ㅎㅎ;;









다시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타고 올라와서 

내려가면서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내려가서 서밋 플래터 타러갔어요.

















레이크루이즈 티바 만만하게 보고 올라가다가 상단 거의 다 올라가서 

3분의 1지점 남겨두고 올라가다가 떨어짐 ㄷ ㄷ ㅠㅠ 

떨어지는데 속도가 너무 나서 무서웠슴 ㅠ








떨어졌는데 망할 경치가 너무 좋다 ㅠ

다행히 살아서 내려가서 다시 티바에 도전.. 












다시 티바 타고 올라가는 길이 떨리고 긴장되서 

완전 쫄아서 다시 올라갔는데..

이번엔 잘 올라가서 다행히 정상에 무사히 도착














티바 타고 정상에 올라갔는데.. 기훈오빠는 나를 찾으러 간다고 없고

재현이랑 도영이 있어서 오빠한테 연락하고 

우리만 먼저 빽볼타고 내려가는데 눈이 너무 좋다 ㅠ








빽볼타고 내려가다가 다행히 기훈오빠도 만나서 함께~











빽볼에서 정상으로 가는 파라다이스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길
















파라다이스 리프트 내려서 경치가 너무 멋져서 다같이 포토타임~!!













파라다이스 리프트 아래로 있는 모글밭 슬로프도 

타고 내려왔어요 ㅎㅎ














빽볼 내려와서 파라다이스 리프트 타는곳이예요.

 
















역시 이곳의 스키장은 날씨가 깡패예요.

날씨가 좋으면 정말 완전 더 멋진곳으로 변하거든요.. ^^











투블랙 슬로프를 내려다보고 있는 재현군 ㅎㅎㅎ 

정말 절벽 느낌나거든요~ㅋㅋ































날씨가 좋으니 라이딩 사진이 다 예술사진이네요 ㅎㅎ











정상에서 레이크루이즈 베이스로 내려가는 길~











레이크루이즈에서 밴프 가는 길 도로가에 있는 

보우강 전망대에 잠시 들렀다가 숙소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