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백숙 동부5고개 대신 냉면 동부3고개로

by 서녕님 2016. 7. 12.

토요일 폭염에 오크밸리로 라이딩을 다녀오고..

더위에 정말 너무 고생해서.. ㅠ


일요일 지인들과 동부 5고개를 가기로 했는데 

정말 망설여지더라구요 ㅋㅋ


근데 왜 어김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경의선 전철을 타고 있는건지 ㅋ


동부 출발하는 양수역에서 멤버들 쪼인해서 출발합니다~


동부5고개와 동부3고개 팀이 같이 출발하는데 

상태봐서 동부 3고개로 갈아타려구요 ㅋㅋㅋ


동부 3고개는 벗고개-서후고개-중미산 업힐이 포함되는 코스예요




 


아재들 흰나시 입은건 가끔 동네에서 봤는데..

민소매 져지 참 시원하겠어요 ㅋㅋ





벗고개 구간 클리어!! 


여긴 스트라바상으로 3개 구간이 있네요..


벗고개 : 2.3km 123m 5%

벗고개(수정) : 1.3km 96m 7%

벗고개 본격 업힐 : 0.5km 66m 11%


마지막 구간이 좀 많이 박쎄긴 해요 ㄷ ㄷ;;






서후고개 구간 클리어!!


서후고개 본격업힐 : 1.0km 106m 10%


벗고개 다운힐해서 서후고개까지 가는 구간이 계속 업힐이라 

더 길게 느껴지실꺼예요~


토요일 라이딩이 무리가 되었던지 업힐하는데 다리가 무겁네요 ㅠ



 




이날 처음으로 동부 고개 방문한 상원이.. ㅋ


그새 늙었구나 ㅋㅋㅋ 고생이 많다.. 

근데 이제 시작이야 ㅠ






후미 기다리면서 서후고개 정상 그늘에 앉아서 

수다수다 ㅋㅋㅋ









이렇게보니.. 함께한 멤버가 꽤 되네요 ㅋㅋ

저도 뭍어서 나간 라이딩 모임이었는데..

 

참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했네요 ^^

즐거운 시간 ㅋㅋ












서후고개 내려와서 근처 슈퍼에서 보급하면서..

동부5고개냐 동부3고개냐의 갈림길 ㄷ ㄷ;;








넘 잘타는 600춘기 ㅋㅋ




고민고민하다가 날씨도 너무 덥고..

결론은... 

동부3고개로 ㅎㅎ;;




업힐하는데 다리가 너무 무거워서 

중미산만 넘어가기로 했어요~





아.. 근데 중미산도 이렇게 힘든 구간이었나 싶을정도로 

힘들게 올라왔어요 ㄷ ㄷ;;





중미산 클리어!!!


중미산 슈퍼-중미산 삼거리 : 3.7km 234m 6%


더운 날씨에는 어떤 업힐이던지 다 힘든거 같아요 ㅠ

그늘없는 햇볕 내리쬐는 구간에서는 타들어가는듯이 뜨거웠어요







중미산을 다운힐해서 내려와서 아신역으로 가는길에 있는

옥천 함흥냉면 집에서 냉면에 고기완자~





고기완자는 동그랑땡 크게 빚어 만든거 같은데.. 

맛나요~


한접시에 고기완자 8개 나오고 16,000원

좀 비싼거 같아요 -_-;;


 




이전에 여기서 물냉면 먹었는데 내입맛이 아니라서 

이번엔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ㅋ


물냉면/비빔냉면/회냉면 모두 8,000원


여기 근처 냉면집 다 비싸고 맛도 그냥 그렇고 손님도 많은데..ㅠ

그나마 여기가 낫다고 해서 오는데.. 별루예요 -_-;;

다른 괜찮은데 있으면 추천바랍니다.







냉면을 먹고 아신역에서 점프 하는 사람들 배웅하고 

자전거로 달려서 국수역 도착 

근처에 팥빙수를 먹으려고 왔어요~ 






국수역 지나서 조금 더 가야 이 굴렁쇠 팥빙수집이 보일꺼예요~





팥빙수 곱배기 하나에 5천원

7명에 2개를 시키기에 적지 않을까 했는데...

양이 꽤 많더군요 ㄷ ㄷ;;









옛날 팥빙수 느낌인데 싸고 양도 많고 맛나요

3개 시켰으면 남겼을뻔~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635903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