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강원/평창] 휘닉스파크 한우전문점 다래 - 모듬꽃살 짱짱!!

by 서녕님 2016. 8. 30.

휘닉스파크에서 6시즌째 스노보드를 타면서 

제일 좋아하는 '다래' 고기집이예요~


한우 모듬꽃살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고..

식사로 먹는 갈비탕, 김치찌개, 우거지국 모두모두 다 맛있어서..

 

휘팍간다는 지인이 있으면 다 추천해드리는 맛집이예요 ㅎㅎ





식당은 휘닉스파크 스키장 입구에서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겨울 시즌에 스노보드 타다가 배가 고프면 와서 

먹고 가도 좋은 위치에 있어요~







식당에 들어서면 깔끔한 고기집 느낌이 나요~

메뉴판에 고기들 다 먹고싶다.. 츄릅 ㅠ 





한우 먹을때 제일 많이 먹는 메뉴인 모듬꽃살은 

여러부위의 한우가 나오는데.. 1인분 180kg에 26,000원이예요~

저렴하죠? +_+ 고기 질도 정말 좋아요






겨울 시즌엔 점심때가 되면 사람들이 많아서 발디딜틈이 없는데..

여름이라 점심 지나고 가니 한가하고 좋네요 ㅎㅎ





자아 모듬꽃살 2인분 한상 나왔어요~!!!

우왕!! 여기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_+ 





모듬꽃살 퀄은 대략 이정도예요 ㄷ ㄷ;;





소코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서 ㅠㅠ 먹을때마다 감탄감탄~

정말 서울에서 먹으면 이가격에 못먹을꺼 같아요


가격대비 퀄이 정말 장난아니예요 ㄷ ㄷ;;








다래 안쪽으로는 이렇게 단체석도 많아서..

겨울시즌에 동호회나 단체로 와서 먹고가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단체로 와서는 비싼 한우보다는 삼겹살을 먹게 되는데..

다래 삼겹살도 진짜 맛있어요!! ㅋㅋ







지난달에는 휘팍다래에 고기 먹으러 서울에서 자전거 타고 오기도 했죠 ㅋㅋ

이런 수고도 아깝지 않을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관련 포스팅http://befrend.tistory.com/688



 

 

 

다래 모듬꽃살~~ 이전날에 예약을 해놔서

고기도 정말 좋은 부위로 많이 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

짱짱 ㅠㅠ

 

 

 

 

다래는 밑반찬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서울에 이런 고깃집있음 매일 갈텐데! ㅋㅋㅋ

 

 

 

 

고기도 맛있게 익어가고~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씩!!

 

라이딩하느라 힘들었는데..

맛난 소고기와 맥주한잔에 눈 녹듯이 사라지더라구요 

 

힘들었던 업힐 구간에서 헥헥거렸던 기억이 진짜 다 사라지고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최고의 보급이었어요 감사해요!! ㅋㅋㅋ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20
033-333-12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