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2월 둘째주 - 보딩과 클러빙! Lazybee 레이지비 런칭파티

by 서녕님 2012. 12. 9.

강원도에 눈이 무척 많이와서 설질은 최고였지만.. 

기온이 너무 떨어져서 무척 추운 주말이었어요~


춥고 눈이 많이 내려서 사람들이 많이 안와서 그런지 

한산한 슬로프때문에 꼭 평일 보딩 같았어요..ㅎㅎ



















시즌방 귀요미들 은선이와 유경이랑 함께 보딩했어요~




유경아 열심히 홧팅! :)

























토요일 주간 라이딩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와서.. 
이태원 크라운호텔의 클럽 에이블에서 하는 레이지비 런칭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에이블 내에 대형 스크린에서 레이지비 라이더들의 모습을 계속 보여줬는데..

필유님 영상이 나올때 사진찍은게 없네요 아숩 ㅠㅠ







여기서부터는 RX-100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