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2월 셋째주 - OVYO 라이더! 라이딩, 파크에 고기파티.. 신나는 주말!

by 서녕님 2012. 12. 17.

금요일 오전에는 눈소식이 있었지만 날씨가 많이 풀려서 그런지  

비로 바뀌면서 휘팍에 폭우가 내렸어요. ㅠ


토요일 아침에도 비가 조금씩 내리다가 그쳐서 걱정하면서도 

아침 땡보딩을 나갔습니다. ㅎㅎ 




Moss 데크 사이 FTWO 데크.. 베이스는 FTWO가 확실히 화려하네요 ㅎㅎ;





배가 고프면 라이딩 못하죠~ 그래서 이삭토스트에서 맛난 토스트도 사먹어용.

빡빡이 사장님이 만들어주는 토스트가 젤로 맛나요!




비도 많이 오고 날씨도 안 좋아서 땡보딩 모임 참석이 좀 저조한게 아쉽더군요.







몽블랑 정상에 오르니 시야가 좁고 슬로프는 비가 온 상태로 얼어서 상태는 좋지 못했지만..

그래도 재밌게 라이딩을 했습니다. 








라이딩을 조금하다가 킥도 뛰고 어태키님과 OVYO  촬영을 했어요.





Attackey님 사진 감사합니다.


보드복은 OVYO 제품이고 

상의는 SLEEK JACKET - HUNT, 하의는 SLEEK CAGO SLIM PANT - BROWN

둘다 스몰사이즈입니다. 

http://ovyo.net


핏이 너무 예뻐요~ :)







촬영 이후에 또 챔피언을 탔는데.. 

얼었던 슬로프가 녹아서 모글이 많이 생겼지만 재밌었어요.


 








주간보딩을 마치고 고기파티하러 고고~!!





다래 고기집 가는 길에 길가에 있는 보호수. 

꽤 큰 나무인데 어떤 사연이 있는 나무인지 궁금하더라구요~ :)








여기는 다래 바베큐장! 맛있는 목살이 익어가고 있습니다. 츄릅




어휴 다래 고기는 정말 좋군요! ㄷㄷ






ovyo 한장주 대표님이 맛있게 고기 구워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뒤돌아선 좌어태키님, 우김기훈님





여기저기서 소환되어온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502호 분들 반가워용~ ㅎㅎ






우리 GGD 동생들 상희, 욘아 사랑해~!





잘생긴 망고와 귀요미 욘아만 여기를 보고있네요~ ㅎㅎ

어태키표 다래 고기파티! 

넘 맛있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어태키님의 더 많은 사진은 이리로 고고!

 http://attackey.tistory.com/154 














일요일 땡보딩 고고!!

하늘이 개어서 날씨가 넘 좋아졌는데 

이렇게 멋진 경관까지 선물로 주시네요! 



기훈오빠 신나셨어요~! ㅎㅎ




구름속에 잠긴 산들의 모습도 완전 멋져요!


경치가 넘 예뻐서 아침부터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ㅎㅎ







이글 리프트로 몽블랑 정상까지 올라가는 길이예요






나무에 눈꽃이 이제는 아이스꽃으로 모두 변신해서

햇볕에 반짝이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_+








몽블랑 정상에서 밸리쪽을 바라본 경관이예요.

정말 멋지죠? *_*







구름에 잠긴 산아래쪽과 하늘과 구름과.. 

이런 멋진 풍경을 즐기며 보딩하니 너무 행복하네요 :)










휘팍 불새마루로 슬로프 개장 초읽기에 들어간듯하네요~

오픈하면 빨리 타고싶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