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3월 첫째주 휘팍, 비성수기 휘팍스케치와 1617시즌 현스 사진전!

by 서녕님 2017. 3. 6.

3월 첫째주 휘팍

 

주말되기전 평일에 휘팍에 눈이 좀 왔대요~

그래서 토욜 땡보딩하는데 설질이 넘나 좋았어요.

 

비성수기라서 휘팍을 찾는 사람들도 많이 없고

아침 일찍부터 타는 사람들이 없는지..

다들 원정을 가서 그런지.. 널널한 오전 땡보딩을 즐겼어요~

 

 

 

토요일 아침 날씨가 정말 좋네요 ^^


   

몽블랑에서 챔피언 내려가는 길에 보이는 뷰도 참 멋있네요~


 

 

이글 리프트 운행을 하지 않아서 콘돌 리프트를 이용했어요


 


 

정말 여유있는 몽블랑 정상 모습이네요 ^^

다들 어디갔어요~~


 

이번시즌 파라다이스 슬로프를 눈이 많이 내리지 않으면 이용을 거의 안했는데

콘돌리프트만 운행하는 덕분에 파라다이스 많이 타네요 ㅎㅎ




 

이글 리프트를 안하니깐.. 밸리슬로프 이용하기가 불편해서

밸리로 잘 안나게 되지만.. 사진 한장 남기러 갔어요ㅋㅋ


 

약간 설탕 느낌나는 상단 설질이죠? ㅋㅋ

 

 


너무나도 한산한 밸리ㅋㅋ

 


 

오전 10시 넘으니깐 그래도 사람들이 늘기 시작하네요~





불새마루 존으로 이동해서 듀크 슬로프도 타보아요 ^^


 

 

 

 

 

 

스키하우스 매표소 왼쪽 컨테이너 박스에서

겨울에 현스가 촬영한 사진을 전시해 놓았다고 해서 구경을 갔어요

 

 


휘팍 현장스케치 사진을 현스걸이 촬영해줬는데..

이를 다 현상해서 전시해 놨더라구요~

 

 

 

 

 

사진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본인이 나온 사진은 가져가도 된다네요 ^^

 




 



 

디지슬로프에서 찍은 사진도 있네요 ㅎㅎ


 

사진 정말 많은데.. 이걸 모두 다 현상하고 전시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전시회 구경 다하고.. 사진 챙겼으니..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본이죵 ㅋㅋ

 




컨테이너 1층과 2층에 사진 볼꺼리 많으니 구경 가보세요 ^^

 



 



 

일요일 날씨는 어제에 비하면 구름도 많이 끼인 흐린 날씨네요~




 

주말 기온이 많이 올라간 날씨라서 그나마 해가 없어서 눈이 더 안 녹아서 다행이예요

설질은 어제에 비하면 더 안좋긴 한데 그래도 탈만해요~

 


 



 

디지슬로프 이용하기 불편하니깐 사람들이 많이 안타서

디지 슬로프 컨디션도 좋네요 ㅎㅎ





파라다이스 슬로프를 이렇게 많이 타게되다니 ㅋㅋㅋ

 

 



 

몽블랑 정상 눈은 급속도로 슬러시화~


 

 


오전이 지나니 밸리슬로프 상단은 완전 슬러시로 변했어요 ㅠㅠ


 


휘팍베이스도 꺼뭇꺼뭇 올라오니깐

정말 시즌이 끝나가는구나 싶네요~ 아 아쉽다 정말


 

 

볕좋은 곤도라 앞에서 노가리 타임~


 

맛이 일품인 다래 갈비탕으로 늦은 점심을 먹고

오늘부터 일요일 야간이 없다고 해서 ㅠ 

시즌방에서 쉬다가 서울로 올라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