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싸가지 우먼스라이딩 동부3고개 PR 찍고옴ㅋ - 20170730

by 서녕님 2017. 8. 1.

주말에 싸가지 불꽃은애님이 싸가지 우먼스 라이딩벙을 기획해서..

오랫만에 언니들 틈에서 타기위해ㅋ 함께 하기로 했어요. ^^

(feat. 올해 첫동부3고개 PR이나 찍어볼까라는 계획도..ㅋ)

 

주말에 비가 온다고 예보가 되었는데..

역시나 구라청 답게 예보가 빗나가서 다행이예요 ㅋ

아침엔 조금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낮에는 해가 쨍쨍;;

 

오늘 우먼스 라이딩은 양수역에서 출발해서 벗고개 - 서후고개 - 명달리고개

동부3고개를 넘고 북한강길을 따라 양수리로 돌아오는 코스예요..

총거리가 40-50km 밖에 안되니 좀 아쉽죠.. ㅋㅋㅋ

그래서 쟈철 점프없이 집에서 부터 라이딩을 출발하기로 합니다 ㅋ

 

수소문한 결과.. 나랑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어서 사전연락해서 함께하기로 했어요ㅋㅋ

반미니에서 두커플들과 아침 7시 10분에 쪼인해서

함께 라이딩 출발장소인 양수역으로 이동합니다.

 

반미니에서 양수역까지는 지도상 자전거길로

42km 떨어진 위치에 있어요.. (집에서 반미까지는 12km ㅋㅋ)

 

샤방하게 양수역까지 라이딩합니다~

 

팔당대교를 건너서 자전거길로 이동하는 길에 팔당댐 물을 방류하는게 보여서

사진을 찍었어요.. 비가 많이 오긴 했나바요~

 

선두에서 장주부님이 잘 끌어주셔서 참 편하게 갔어요~ 감사해요!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이 나무다리를 건너서 조금만 더 가면 양수역입니다~

 


양수역 도착~!

출발시간이 9시반인데.. 9시도 안되었슴에도 불구하고.. 

부지런한 분들이 많이 도착해있더군요.. 양수역앞 7gram 카페에서 잠시 쉬었어요.

 

벙짱인 은애가 오늘 라이딩 참석하는 사람들 인원 체크를 먼저 하고있어요.

 

오늘 참석한 우먼스는

 스탭 불꽃김은애, 키미 김현희, 그냥램푸 배성련, 피요 손효영, 원효정, 횰냥 권효정,  잡초3 이재은,

베카 이효정, 푸른유니콘 김수경, 봉자 신지선, 서녕 이선영, 유다미, 땡이 김혜란, 여름아씨 김세희, 아이비 임수진

이렇게 15분이고...

 

오늘 라이딩에 도움을 주시는 요정님(?)들은

장주부 장준원, 우리날까 김태욱, 떠밀려 윤동일, 비누 유현석, 고니 김성진 총 5분이예요.

 

인원 확인후에 오늘 라이딩 코스와 주의 사항,

식사와 일정 관련해서 벙짱님의 브리핑을 얌전히 듣습니다. ㅋ

 

라이딩 인원이 20명이나 되니 적지 않은 규모네요.. 안전라이딩 기원합니다! 

자 이제 동부 3고개로 출발해 볼까요~

 

 

라이딩팩 앞쪽은 동부고개가 처음이신 분들이..

뒷쪽은 동부고개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 나뉘어졌어요

 

은애가 찍어준 사진인데.. 샤방샤방 해보이죠~ ^^

뒤에는 후미 요정들이.. ㅋㅋ

 

싸가지 우먼스 라이딩 팩이 이렇게나 화사합니다~

 

우먼스 언니들 줄지어서 달리는 뒷모습이 넘나 멋지네요~

 

벙짱 은애는 차례차례로 여성라이더들 사진을 한장씩 담아주느라 열심히네요..

은애 짱 멋짐~!! ^^ 

 

양수역 출발해서 첫번째 업힐구간인 벗고개까지는 4.5km..

 그리 멀지 않는 위치에 있지만.. 동부고개 중에서 짧고 강력한 업힐 구간이죠

벗고개 본격 업힐 : 0.5km 66m 11%

 

벗고개 정상에서 자전거 트러블이 있어서 친절한 언니들이 도와주고 있네요~

마음씨까지 이쁜 언니들 이뽀이뽀~ >_<

 

벙짱님의 요청으로 벗고개 터널 앞에서 우먼스 단체샷을 찍었어요 ^^

차가 지나다녀서 찍고 후다닥 피해야 했다능 ㅋㅋ

 

우왕~ 다운힐 내려오는 사진 서비스도 챙겨주는 센스 짱짱! ㅋ

사진은 막 신나게~ ㅋㅋ

 

벗고개를 내려와서 2번째 고개인 서후고개로 이동합니다.

 

서후고개 업힐구간 시작전...


 

오랫만에 오니 서후고개 구간이 잘 기억이 안났는데..

막상 구간 입성 하니 기억이 나더군요.. 여기도 벗고개 못지않게 빡씬 곳이지! ㅋ

서후고개 본격업힐 : 1.0km 106m 10%

 

 

서후고개 다운힐 안전하게 내려와서 근처 동네슈퍼에서 음료와

아이스크림 보급을 합니다.

 

슈퍼앞에서 우먼스 언니들과 함께 단체 사진 ^^

 


벙짱인 은애는 계속해서 사진 찍기에 바쁘네요 ㅋㅋ

한번 쉬기 시작하면 입터벌 시작해서 출발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ㅋ




 이쁜 효정이들과 한컷~! ㅎㅎ

 

슈퍼에서 출발하기전 물통에 물도 필수로 채워야 해요

폭염이라 물을 엄청 마시게 되더라구요 ㄷ ㄷ;;

 

원래 동부3고개의 마지막은 중미산인데.. 오늘은 명달리고개가 마지막이예요. 

명달리고개 : 2.8km 180m 6%

은근 긴 코스이고 너무 더워서 힘들더라구요 헥;;

 

업힐구간에서 원래 사진 많이 찍는데..

오늘은 구간마다 PR찍을려고 열심히 달려서 사진이 하나두 없네요 ㅎㅎ;

그래도 동부3고개 PR 다 찍어서 뿌듯하네요 ㅋㅋ



명달리 헤어핀 포토존에서 사진 찍힌다고 한번 더 내려갔다가 올라왔어요 ㅋㅋ

 

명달리고개 마지막 헤어핀에서 사진이랑 드론 영상 찍어준다고

고생한 벙짱님, 요정님들 감사합니다~ ^^

 

명달리고개를 차례로 다운힐해서 안전하게 내려갑니다.

덧붙여서 효정이 슈트 이쁘다 ㅋㅋ

 



다운힐도 팩을 이루어 시속 30도 안나오게 안전하게 내려갑니다 ㅋㅋ


 

명달리지나서 업힐이 없을줄 알았는데.. 깔딱 업힐이 하나씩 있네요

여기서 내려가서 우회전하면 프리스턴밸리 가는 길이죠~

 

86번 지방도를 따라 주행하는데.. 좌측으로 시원한 벽계천도 보이네요..

시원하게 달릴수 있어서 좋았어요~

 

길을 따라 내려오다가 북한강로 길에 접어들게 되었어요

 

북한강 옆 자전거길에서 잠시 쉬면서 강풍경 보면서 사진을 찍어보아요

 

드론요정 태욱님이 시원한 드론을 날려줘서 손도 흔들어 보이구요 ㅋㅋ


 

 

옹 멀리도 날아갔네요~ 먼곳의 드론을 응시하는 효정이 ㅋ

 

드론의 트레이스 기능 테스트해본다고 혼자서 왔다갔다 촬영해봤어요~

(드론 촬영한건 아래 올려놨어요~ ㅋㅋ)


이쪽으론 안와봤는데.. 조용하고 경치좋은 북한강옆 자전거길이네요~

호젓하고 좋아서 담번에도 와보고 싶어요




오늘 우먼스 라이딩벙에 참석한 언니들의 단체샷



오늘의 우먼스 라이딩 진행을 도와주신 요정(돌쇠)님들

감사합니다~!!

 

여기 자전거길로는 처음 주행해보는데..

길이 길진 않지만 사람도 없고 풍경도 좋아서 즐겁게 라이딩했어요~

 

공도옆에 있는 이곳 자전거길로 다시 올라와서 주행을 하는데..

이 자전거길은 공도옆이고 길이 안좋아서 좀 꺼리게 되는 길이죠 ㅠ

 

팩에 붙어서 빠르지 않게 잘 주행하고 있었는데..

 

뒷바퀴 펑크가 났어요 ㅠ 왠지 안좋아하는 길 지나게 되면 꼭 이러더라니..

더 안좋아지게 됐네요 ㅋ

고니님이 튜브를 교체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램푸랑 떠밀려님도 함께 도와주셔서 넘나 고마웠어요~

 

그와중에 경치는 멋지다 ㅋㅋ 뒷바퀴 탈거한 내자전거 ㅋ

 

튜브를 급하게 갈고 (배고파서 더 적극적으로 움직임ㅋ) 라이딩해서

양수역 근처에 있는 낙지집으로 식사를 하러 왔어요.

 

우왕~ 배가 고프니 더 맛있게 보이네요 ㅎㅎ

역시 자전거타고 먹는 밥은 다 맛있쪙 ^^

 

싸가지 언니들 오늘 다들 수고많았어요~

식사 마치고 공식 라이딩은 끝나고 개인별로 복귀하는데..

 

 

주말에 비온다고 장거리를 많이 안타놔서.. 집까지 복라하기로 합니다 ㅋ

 

덕소역까지 가시는 분들 내려드리고 복귀 고고~

볼일있어서 구리 들렀다가 집까지 복귀하는데.. 총 158킬로 탔네요 ㄷ ㄷ

마지막 집 다와가서 넘나 힘들더라구요.. 더워서 더 힘들었던거 같아요

 

오늘 라이딩 함께한 싸가지 분들 별 사고없이 안전하게 잘타서 다행이예요~

은애벙짱님과 진행 도와주신 요정님들도 정말 감사했어요 ^^

안장위에서 또 뵐께요!

 

드론요정님이 드론 단독샷 보내줘서 편집해봤어요~ 즐감하세용ㅋㅋ

(명달리고개 PR찍을려고 열심히 올라감 ㅋ)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1082774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