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

IXNINE 아이엑스나인 콘코드 선그라스, 자출용으로 딱~!

by 서녕님 2017. 8. 11.

IXNINE 아이엑스나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포츠 선그라스인 Concode 콘코드 모델이예요. 

 

 아이엑스나인 선그라스 라인업

우측 상단이 콘코드 모델 제품이예요~

 

디자인이 세련되게 예쁘죠 ^^

 

 선그라스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클리어(투명) 3종류이고

렌즈는 레드, 블루, 그레이, 미러 등 4개 종류로 이루어졌어요.

 

제가 고른 모델은 화이트 프레임에 레드 렌즈입니다~

 

 

선그라스는 깔끔한 블랙박스 안에 들어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코르크로 만든 선그라스 파우치가 똭~!

 

박스내 구성된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 심플하고 깔끔한 파우치 안에 선그라스가 들어있겠죠?

 

코르크 파우치를 여니깐 예쁜 선그라스가 짠~

 

내용물이 깔끔하게 잘 팩킹 되어 있어서 기분도 좋네요 ^^

 

내용물을 다 빼내고 박스 바닥을 보니.. 이런 글귀가 쓰여져 있었어요

"Your values become your destiny."

 

콘코드 선그라스는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나온 모델이라 참 가볍고 편해요!

 

 

선그라스 옆에 금색 아이엑스나인 로고가 참 멋스럽네요.

 

화이트 프레임게 레드컬러 렌즈의 조합이 정말 예쁘네요

 

선그라스도 맘에 들지만 정말 이 코르크 파우치가 대박인거 같아요

 

 

원래는 이렇게 선그라스를 담을수있게 삼각형 모양이지만..

 

선그라스를 빼고 양옆을 접어서 닫으면..

 

이렇게.. 납작하게 정리가 됩니다.

 

휴대성이 좋아서 정말 실용적인 파우치예요~ ^^

 

선그라스도 넘나 예쁘고 파우치도 진짜 맘에 드는

IXNINE 콘코드 선그라스예요~

 

 

자전거로 출퇴근할때 평상복입고 자전거를 타는데.. 고글 쓰는거보다는 이렇게

가볍고 예쁜 선그라스 쓰는게 더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

 

레드 렌즈는 선명하고 잘보여서 좋네요

자전거 고글에서 중요한 방풍도 어느정도 되구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