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연휴라이딩] 합천호/합천영상테마파크/청와대세트장 라이딩

by 서녕님 2018. 9. 24.

합천호/합천영상테마파크/청와대세트장 라이딩




합천읍에서 출발해서 합천호 가는 길..

 







합천읍에서 11km 떨어진 지점에 있는 합천영상테마파크예요









테마파크에 들어가는 입장료는 어른 5,000원 정도하는데 한번 둘러보려면 

시간이 꽤나 걸리겠더라구요





테마파크 뒷편에 청와대세트장이 있어서 한번 가봤는데..












청와대세트장 올라가는 길이 업힐이라 아무생각없이 올라왔어요 ㅋㅋ


짧은 구간인데 빡시네요ㅋㅋ 0.79km 8%




오.. 아무 정보 없이 올라왔는데 수확이 있네요~ 이곳에서 청와대를 보게되다니 ㅋㅋ






나름 디테일있는 세트장이긴한데.. 아직 공사가 안 끝났는지 진흙밭이더군요








자전거를 끌고 여기저기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ㅋㅋㅋ






혼자하는 자전거 투어 잘 즐기고 있습니다 ^^







영상테마파크 앞으로 황강이 흐르고 있어서 경치도 정말 좋네요 






멀리서 합천댐 수문이 보이더군요






라이딩 출발한지 20km 지점에서 합천댐에 도착했어요




합천댐을 건너서 합천호를 윗쪽방향으로 크게 돌기로 하고 출발합니다










합천호 바로 옆에 있는 도로를 타고 라이딩 중이예요








도로가 호수를 끼고 가다가 산으로 논으로 주행합니다 ㅎㅎ











고개 숙인 벼를 보니 가을이 많이 깊어진 느낌이네요






멋진 합천호 모습을 보니 또 다시 사진을 남겨보아요










이제 합천댐 이정표도 보이기 시작하고.. 합천호 한바퀴 라이딩이 

끝나가는거 같네요 






합천댐 바로 옆에 있는 합첨댐 물문화관에 도착했어요








합천호수를 배경으로 사진도 한장 남겨보아요~






오늘 합천호 한바퀴 둘러보는데 총 55km 정도 거리에 

낮은 업힐이 섞여있는 낙타등 코스라 재밌게 잘 탔습니다 ^^


가장 긴 업힐이 들목재 북측 : 2.99km 185m 6% 정도이더군요




합천댐 건너가는 맞은편길을 지나 이제 합천읍으로 복귀합니다.




복귀길은 출발할때 길말고 다른길을 찾아서 라이딩했어요








다리 건너편으로 합천읍이 보이네요






읍내 들어가기전에 있는 대야성 성문을 지나갑니다.




황강에 인접한 함벽루에도 잠시 들러봤어요




걸어다니면 하루에도 다니기 힘든길인데 자전거가 있으니 혼자서도 

여기저기 많이 다니네요 ㅋㅋㅋ


오랫만에 고향집에 들렀는데 이곳저곳 이렇게 둘러본게 처음인거 같아요

시간이 되면 다시 또 내려와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8889613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