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해외라이딩] Sydney 3Gorges 코스 라이딩, Bobbin Head 보빈헤드

by 서녕님 2018. 11. 25.


호주 시드니 해외라이딩


시드니에 왔으니 이곳 자전거 로컬들이 많이들 가는 코스로 

라이딩을 하러 가고 싶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전에 얘기도 들어보기도 하고.. 

집에서 그리 멀지도 않은 곳에 있는 3Gorges 코스를 

둘러볼까하고 한번 찾아봤어요



3 Gorges :  https://www.strava.com/local/au/sydney/cycling/routes/129


  


오늘 자전거 안타면 정말 아까웠을법한 날씨였어요ㅋㅋ


그냥 찍었을뿐인데 예술작품이!

하늘이 열일했네요 ㅋ




데니스톤이스트에서 출발하는거라서 

3Goges 초입에 위치한 Pymble 역까지만 잘가면 될꺼 같았는데..


나름 큰 대로인 Lane Cove Rd/A3 도로를 타야해서 쫄렸어요 ㄷ ㄷ;




길 찾는다고 중간에 많이 멈추긴 했지만.. 

그래도 3Goges 코스에 있는 Bobbin Head 도로까지 잘 찾아왔네요






보빈헤드까지 가는 길은 Ku-ring-gai Chase 국립공원 내부로 

들어가야 하는데 차는 입장료를 내야 하더군요




자전거는 프리 패스라고 하네요 ^^




국립공원 입구부터 줄곧 다운힐이더군요

노면상태는 매끄러운 아스팔트가 아니라 조심히 내려갔어요




산길을 내려가는 도로에 양옆으로 보이는 풀숲이 

정말 무성하게 우거져있어서 멋졌어요^^


맞은편에서 업힐을 올라오는 자전거 라이더들이 

몇몇 보여서 인사도 나누었어요^^






우왕~ 다운힐 내려와서 보이는 풍경이 정말 딱 이래요

넘나 예쁜 만(Bay)이네요^^






Bobbin Head 보빈헤드 여기 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너무너무 예쁜 곳을 발견한거 같아 뿌듯했어요








보빈 헤드 근처에서 느긋하게 여유를 부리며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3goges 코스를 다 돌만한 시간도 안되고 

이곳 보빈헤드만 찍고 가도 여한이 없을거 같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정말 하늘과 구름이 열일하는 날씨이군요

찍는 사진 모두 예술작품이네요









보빈헤드에서 좀전에 내려온 다운힐길을 뒤로하고

반대편 업힐을 올라갑니다.




이쪽편 길 노면이 조금 더 깨끗하더군요

양쪽 길 업힐 경사는 그리 쎄지않은 구간이라 어렵지않게 

즐길수 있는 코스네요 




국립공원이 끝나는 곳인지 도로 중간에 관리소가 있더라구요










M1 모터웨이 도로 들어가는 지점에 자전거 진입금지 

표지판이 서있는데도 불구하고

구글맵이 이쪽으로 안내하더라구요;;






구글맵 덕분에 고속도로에서 자동차와 나란히 달릴뻔했네요 ㄷ ㄷ




집으로 복귀하는 길.. 차량이 많은 대로를 피해서 가려다가 

페난트 힐스 파크에 잘못 들어서 길을 헤매게 되었어요;;




구글맵에 표시된 길인데.. 길이 끊어졌다는;;;




15% 가까이되는 언덕길을 올라갔는데 길이 없고;;;






시간이 좀? 많이 걸리긴했지만..

어렵사리 집으로 복귀하는 길을 찾아서 무사히 잘 왔어요


오늘도 무사히!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9524061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