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무박부산팀에 묻어가는 기생충벙 어쩌다보니 임진각ㅋ with ROSA

by 서녕님 2019. 6. 2.

 

로사카페에서 재은벙짱이 기생충? 라이딩 벙개를 쳤는데요

무박부산팀이 임진각으로 훈련하러 가는 라이딩에

묻어가는 기생충 라이딩이라네요 ㅋㅋ

 

안합에서 반지(반미니)에서 출발한 사람들이 다 모여서 아라갑문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아라한강갑문에서 남은 기생충?들을 다 붙이고 김포한강로를 달립니다.

 

 

일산대교를 건너서 일산방향으로 넘어가는 중

 

 

오랫만에 만나는 용띠 친구들~

용띠 팀복?이라 우기는 져지를 맞춰입고 나오니 보기 좋네^^ 

 

 

파주출판단지 휴게소에서 잠시 쉬고 다시 헤이리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원래는 기생충벙이 헤이리까지 라이딩하는 모임이었는데..

밥집이 늦게연다고.. 임진각까지 가자고  ㅋㅋㅋ

 

 

 

 

 

 

헤이리 가기전에 있는 다리 위에서 단체샷을 찍기 위해서

잠시 멈춰서 무박부산팀과 함께 했어요 ㅎㅎ

 

 

 

 

무박부산팀이 출발하기를 기다렸다가 출발하는 매너있는 기생충팀입니다 ㅋ

 

 

라이딩을 일찍 시작하니.. 헤이리에 도착하니 오전 9시쯤에 도착하네요 ㅎㅎ

 

 

헤이리 마을 지나서 첫업힐이라고 할수있는 시멘트 공장 구간을 지납니다.

임진각첫업힐 : 0.36km 28m 8% 

 

헤이리에서 문산방향으로 주행해서 가는 길

 

 

어제 180km 타셨다는데.. 선두에서 끌어주신 병노오빠 수고 많으셨어요!!

 

 

문산방향으로 가는 길.. 계속 앞쪽 무박부산팀에 기생하면서 가봅니다 ㅋㅋ

 

 

추월하지 않을려고 나름 신경써서 갔다는걸 알아주세요~ ㅋㅋ

 

 

안합에서 출발한지 2시간반이 지난.. 오전 9시 반쯤에 문산에 도착했어요~

 

문산에서 임진각까지 뜻하지 않은 낙타등 구간도 있네요 ㅋㅋ

 

 

그래도 문산에서 멀리 떨어지지않은 임진각까지 금방이더라구요

 

 

임진각에 도착했어요^^

오랫만에 함께 하는 용띠 라이딩~ 친구들 수고 많았어 ^^

 

 

임진각 라이딩은 처음이라 임진각 레터링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어요

사람이 넘나 많아서 사진찍기까지 난관이 많았네요  ㅠ

사진찍어준 혁원아 정말 고마워!! 

 

 

사진찍고 바로 이런 상태까지... ㄷ ㄷ 사진 아예 못 찍을뻔했네요;;;

오늘 행사날이라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무박부산팀과는 헤어지고

기생충팀 멤버들과 임진각 기념비 아래에서 사진 한장 남겨봅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기생충님들?!! 

 

 

 

 

임진각에서 다시 헤이리까지 점심을 먹기 위해서 이동합니다.

 

 

헤이리에 있는 고향집 시골밥상까지 오픈시간 11시에 맞춰서

기가막히게 도착했어요 ㅋㅋ

 

 

한정식 13,000원 기가막히네요~~ 

 

반찬이 다 맛깔나보이고 실제로 다 맛있어 보였어요~

좋은 점심보급 준비해준 벙짱님 감사해 ^^

 

 

 

점심을 맛나게 먹고 경의중앙선 일산역까지 라이딩해서 점프해서 복귀했어요~

다른분들은 일산대교 넘어갔는데 모두들 다 잘 복귀했으리라 믿습니다 ^^

기생충님들 수고들 많으셨어요 !!

 

무부님들도 화이팅~! ㅋㅋ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241610256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