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제3회 화천 김치찌개 그란폰도 with 늅늅

by 서녕님 2019. 5. 21.

 

작년에 갔었던 화천읍내에 있는 김치찌개 맛집까지 가는

김치그란폰도 라이딩을 올해에도 가게 되었어요~ ^^

 

화천 대회가 일요일에 잡혀있지만.. 대회를 참가하기엔 코스가 짧아서 아쉽고..

그냥 늅늅 사람들끼리 화천까지 김치찌개 먹으러 가는 그런 라이딩이네요 ㅋ

 

김치찌개 먹으러 120km 라이딩 ㅋㅋㅋ

 

2018 김치그란폰도 https://befrend.tistory.com/994

 

 

중앙경의선으로 용산역까지 가서 춘천가는 ITX를 탈 수 있었지만..

시간이 애매해서 자전거를 타고 바로 용산역까지 이동하는 길에 찍은 여의도 사진이예요 ^^

 

 

용산에서 ITX기차를 타고 춘천으로 갑니다~~

자전거석 표가 없어 일반석을 예매했지만 일행들이 다 자전거석을

예매해서 자전거 잘 껴서 이동했어요

 

 

춘천역 내려서 역사내에 있는 던킨에서 지각자 기다리는 중 ㅋㅋ 

 

 

춘천역에서 내려서 단샷 남기고 출발합니다~

역앞에서 사진찍어준 춘천 홍보 알바하는듯한 여성분 사진 감사합니다!

 

 

춘천역에서 출발합니다~

 

오늘 선두는 라이딩 모임 준비한 종이군~  

 

춘천시내를 지나 첫번째 업힐인 배후령으로 가는 길

 

 

8km 조금 넘는 배후령 업힐 시작하는 지점이네요 

안녕 선수들~~ 근데 앞에 BA치는 대용아 여기 8키로 업힐이야 ㄷ ㄷ

 

 

업힐 올라가는 길 오른쪽으로 아카시아 나무에서 나는 아카시아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긴다리 성욱이가 순식간에 제치고 지나갔어요 흑흑 ㅠㅠ

 

 

8킬로 홀로 독주한 배후령 업힐 하아하아 힘드네요

 

 

배후령 업힐 구간이 끝나갈 무렵에 근홍이가 마중나왔어요;;;

오지말지.. 힘들어 ㅋㅋ

 

 

이날 처음 본 묘미님 자전거도 잘타고 예쁘시고.. 남친도.. 음..

무릎 어여 나아요~~

 

 

배후령 정상에 모두들 속속들이 들어오는 중이예요 ^^

수고들 많았어요~~

 

배후령 남측 : 8.37km 519m 6%

 

 

배후령 정상 이정표 배경으로 사진 한장 남겨보아요 ㅋㅋ

 

적설량 측정대 인증 190대 긴다리 성욱ㅋㅋ

 

배후령 씬스틸러 김뚜진씨

 

 

 

배후령 정상에서 바로 옆에 있는 38선 비석으로 이동~

 

38선 비석앞에서 함께 단샷 남깁니다 ^^

 

배후령 다운힐 내려와서 청평사 가기전에 있는 편의점에서 보급했어요

 

편의점 나름 단샷 ㅎㅎ

 

 

출발해서 오금교차로에서 자회전해서 파로호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얼마되지 않아서 금방 파로호길로 들어서네요

 

 

파로호 itt : 11.20km 105m -1%

 

파로호길을 타고 화천 가는 방향에서는 오른쪽으로 파로호가 보이는데

올해는 가뭄때문에 작년보다 물이 더 없더라구요

 

 

 

 

선두 따라가다보니 작년에 사진찍었던 포토존 지나가 버렸네요 ㅠ

멈추라고 했는데도 한번 내달리기 시작하면 안들리는듯 ㅠㅠ

 

 

결국엔 파로호 길 끝까지 왔네요 ㅎㅎ

 

 

파로호 구간 거의 다 끝나고 있는 자유수호탑 비석에서 사진 남겼어요

 

 

사진찍는 사진을 남겨주는 센스 ㅋㅋ

 

 

 

자유 수호상 뒷쪽 편으로 파로호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가 있더라구요

 

 

올해도 파로호 앞에서 늅져지 단샷 한장 남겨봅니다.

올해는 인원이 단촐하네요 ^^

 

 

 

 

오늘 라이딩 같이한 여라들 나, 뚜지니, 묘미님 단샷 ㅎㅎ

 

 

파로호 배경으로 묘미님이 찍어준 늅늅 단샷~^^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서 좌회전해서 화천방향으로 달립니다

 

 

화천읍까지 끌어줘서 고마운 그농님과 앞에서 혼자 쏠라하는 성욱님 ㅋㅋ

 

 

화천교를 지나 화천시내로 들어갑니다.

 

 

화천오면 볼수있는 뒷태 ㅎㅎ

 

화천읍내에 있는 성원 김치찌개집에 도착했어요~

작년에 너무 일찍 도착했는데(오전 11시?) 올해는 1시쯤 여유있게 도착했네요

 

 

 

 

캬~~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돼지고기가 두툼하게 맛나보이네요 +_+

 

 

올해는 사이드로 낙지볶음도 시켜봤어요.. 맛있겠당 ^^

 

 

김치찌개와 제육, 낙지볶음을 균형있게 주문해서 올해는 더 맛있을꺼 같다는 크흐~~

 

 

역시 이곳 김치찌개는 맛있네용 ^^ 맛있게 포풍 흡입했어요 ㅋㅋ

 

 

내년 김치폰도 라이딩도 또? ㅋㅋㅋ

 

점심 다 먹고 좀 쉬다가 2시 10분에 라이딩 출발합니다~

 

 

화천시내를 벗어나 가평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종이가 선두에 있을땐 평온했는데... ㅋㅋ 근홍이가 앞으로 오니 힘드네 ㅋ

 

 

낙타등 코스가 끝나고 바로 업힐로 이어지네요

 

 

달거리고개 북측 : 1.65km 92m 5%

 

 

다운힐 끝나자마자 다음 업힐로 이어지는 업힐의 향연 ㅋ

배울고개 동측 : 1.0km 77m 8%

 

그리고 또 

만월고개 동측 : 2.10km 100m 4%

 

작년에 한번 와봐서 그런지 구간이 눈에 익는것이 신기해요 ㅎㅎ

 

도마치재 방향으로 가는 길.. 

 

 

화천지역이라 그런지 군부대가 특히나 많네요 ㅋㅋ 

늅져지입으니 침투조가 된 기분이랄까 ㅋ

 

 

도마치재 가기전 사창리 가는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팔벌린 능금청년

 

 

도마치재 올라기기전 주유소옆 편의점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도마치재 전 편의점에서 뚜지니가 거하게 쐈는데..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잘 마셨어~ 고마웡 담벼락에 발길질중 ㅋㅋ

 

 

이제 마지막 업힐인 도마치재를 올라갑니다~

 

 

도마치재는 그늘하나 없는 땡볕구간으로 유명한데 오늘은 구름도 많고

그리 덥지 않아서 올라가기 좋았어요

 

도마치재 북측 : 5.71km 405m 7%

 

 

도마치재 정상으로 속속들이 들어오는중~~

모두 수고많았어!

 

 

올해 첫 (화악산없는)도마치재네요 ㅎㅎ

 

도마치재 다운힐에서 팩을 놓쳐서 ㅠㅠ 외롭게 독주중 ㅠㅠ

 

 

그래도 다운힐 아래에서 기다려줘서 다행히 붙어갈수 있겠네요 흑 ㅠ

(그와중에 대용이 포즈잡음 ㅋ)

 

 

 

 

사랑꾼 대용이 팩에 붙어서 북면까지 이동합니다

 

 

좌회전하면 화악산이 시작이라죠 ㅋㅋ 가평방향으로 달립니다

 

 

도마치재 전까지는 시간에 쫓기는 기분이었는데..

가평역까지 가는 길엔 그나마 여유가 좀 있네요

 

가평가는 길에 마지막에 있는 노루목고개 구간도 공사가 끝나서 오랫만에 피알 ㅋㅋ

 

 

 

 

가평역 무사복귀했어요~

예매한 ITX기차 시간 전에 여유있게 세이프했어요

 

 

 

 

오늘 늅늅팀 화천 김치찌개 그란폰도 모두 수고 많았어요~

다음에 다시 또 만나요~ ^^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2376556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