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2월 셋째주 휘팍 - WSF 자격검정 시험

by 서녕님 2013. 2. 22.

금밤 휘팍 셔틀 타러 가기전에 모임이 있어서 참석했는데

거기 전집에서 먹었던 모듬전 사진이예요. 푸짐하죠? ㄷㄷ;

전에 맥주 마시고 셔틀에서 기절했답니다 ㅎ








셋째주 주말 토요일은 날씨가 참 좋네요~

하늘도 예뻐요..

니세코 다녀온 다음에 휘팍 라이딩이란.. 다르네요 ㅎㅎ; 





오전에 파이프를 타러 갔는데 클로즈 되어 있네요 ㅠ

슈가포인트에서 바나나잼 대회때문에 막았다고;;

주말보더는 슬퍼요 ㅠ






파이프 하단에 기물 설치 되어 있고 바나나잼 대회 진행중





머리에 리본묶은 욘아 ㅋㅋ






기훈오빠 5번킥 립에서 뜨는 장면 포착 ㅎㅎ;

사진을 넘 빨리 찍었네요;;







ㅋㅋㅋ 딥커피에서 영호 발견









일요일에는 19회 WSF lv.1 자격 검정 시험이 있었어요.





김기훈 헤드님 반




김일 헤드님 반





정형섭 헤드님 반





남경태 헤드님 반




레벨1 자격 검정 시험 치르신 분들, 헤드님들 고생 많으셨고 

합격 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산넘어 구름이 마치 먼산 느낌처럼 보이게 만들어져서

특이하기도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호크 리프트..






주말마다 재밌었던 1213시즌 썬데이파크도 

2월 셋째주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네요.



배곱티켓으로 받은 더블햄치즈 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OVYO 사장님 쵝오!!!


썬데이파크 진행하느라 고생한 Attackey Tune의 어태키, 상희, 욘아, 준언, 쿡 

모두들 수고 많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