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합정 집에서부터 호명산 업힐하고 가평역 점프 ㅋㅋ

by 서녕님 2016. 5. 16.

경치가 좋다고 소문난 호명산 코스에 가자고가자고 졸라서

동생들과 함께 주말에 라이딩을 다녀왔어요


호기롭게 집에서 부터 자전거타고 갑니다 ㅋ

반미니 지나고..  잠실 지나고 

광나루에서 멤버들 다 모여서 출발~





광나루에서 아이유 지나 팔당대교 넘어가기 전까지 

자전거길이 너무나도 지루하지만..

사진 찍을땐 신나게 ㅋㅋ





팔당역지나 운길산역 근처에 잇는 식당에서  

점심보급을 하고 

(아 여기 괜찮았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





수상레져의 요람인 가평으로 넘어갑니다~ ㅋㅋ





다행히 도로에 차가 많지 않아서 안전하게 

라이딩해서 가고있어요..

그런데.. 햇볕에 타 죽어요 ㄷㄷ;;








여유있게 경치를 즐기면서 라이딩하는거죵 ㅋㅋ









차를 타며 빠르게 지나가면서 봤던 경치들을..

좀더 느리게 지나치며 즐기는 재미도 좋아요 ^^













호명산 정상에서!

 

삼거리-호명산정상 :  5.3km 325m 6%


구간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집에서 부터 라이딩해서 

 장거리 라이딩을 한 후에 올라오는 업힐이라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도 무사히 호명산 업힐 완주하고 

인증샷~!!!






자전거 종주 인증하시는 분을 위해서 

근처까지 체크인하고 오늘의 라이딩 완료요~! ㅎㅎ






힘드니.. 가평에서 점프해서 집으로 고고~!!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575379321










집에 와서 힘들고 배가 고파서 보급을 위해 

무엇을 먹을까 찾아보다가..


예전에 망좋에서 추천받은 철판두루치기집을 가기로 했어요~






헐;;; 비쥬얼 보이시나요

음식으로 이렇게 리커버리하기는 또 처음이네요 ㅋㅋ

짱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먹고 술도 한잔해서 기분좋아서 ...

하루일과가 정말 아름답네요 ㅋㅋㅋ




서울 마포구 포은로 65
02-338-78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