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송추3고개 두지리매운탕 맛집라이딩!

by 서녕님 2016. 5. 28.

주말라이딩! 

싸가지 동호회분들과 송추 소머리 말머리 업힐 코스쪽으로 갔다가 

두지리 매운탕을 먹고 오는 코스예요~


성산대교 북단에서 아침 8시에 출발해서 

불광천으로 이동해서 송추로 고고~










소머리-말머리 업힐 코스 가기전에 편의점에서 보급 타임!

바나나 초코파이 처음 먹어보는데..

초코파이를 바나나 우유에 찍어먹는듯한 맛이네요 ㅋㅋㅋ






자전거 탈때 사진찍으면 항상 저렇게 웃고 있네요 ㅋㅋㅋ









소머리 정상에서 쉬지않고 그냥 지나간다고 해서 잠시 내려 

페이팅 예쁘게 된 소 아이들 사진을 찍어봤어요 ㅋ


이때 가민끄고 다시 안켜서 이후 말머리 코스 기록이 안됐네요 ㅎㅎ;

ㅠㅠ






군부대 훈련으로 흙길이 되어버린 길을 타고 지나가다 

만난 직천 저수지(지도에서 검색)예요~ 









펑크가 나서 잠시 지체하는 길에 

경치 좋은 곳에서 사진도 찍고 쉬니깐 좋네요~ ^^







오늘 라이딩 목표인 두지리 원조 매운탕집에 도착!





메기 매운탕에 참게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맛있는 매운탕이 보글보글~

양념이 듬뿍! 맛있어 보이죠? ^^






민물 매운탕인데 비린내도 거의 안나고 맛있네요~

같이 먹는 사람들끼리 말도 거의 안하고 폭풍 섭취요 ㅋㅋ



 



건더기를 다 건져먹고 수제비도 추가해서 먹는데

일하는 아주머니가 직접 오셔서 수제비를 떠주시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경기 파주시 적성면 술이홀로2316번길 53
031-959-4508

매운탕집 위치예요~ 지도로 보니 꽤나 머네요;;






매운탕 맛있게 먹고 조금 쉬고 다시 출발해서 

문산역으로 향해서 달립니다~





문산역에서 지하철로 점프!!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5903184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