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첫분원리! 낙타등코스 참 재밌네요^^

by 서녕님 2016. 6. 8.

오늘은 싸이클러 카페분들과 함께 

분원리로 라이딩을 하기로 해서

경의선으로 팔당역에 점프해서 사람들을 만났어요.

 

다같이 팔당대교를 넘고 남단 근처에 있는 토끼굴? 지나서 

분원리로 가는 시작점인 곳에서 모두 합류했어요.






사이클러 카페분들 모두 모여서 

인사하는 시간을 잠시 가지고 출발합니다~^^





팔당대교 남단 출발지에서 분원리 코스전까지 

쭉 공도로 가야 하는데..

주말이라 차량이 많아서 일렬로 안전하게 주행해서 갑니다~


팔당대교 남단에서 분원리까지 지도상으로 

14km 떨어져있으니 좀 거리가 있네요~ 





좌회전해서 다리 건너기전 도마리 가게에서 

쉬면서 뒤따라오는 일행을 기다렸어요








분원리 가기전 광동교 지나는 길에서~

역시 신나있네요 ㅋㅋㅋ






광동하수처리장앞 사거리에서 잠시대기..

여기서 좌회전해서 쭈욱 분원리 코스라네요


스트라바 구간을 찾아보니 

여기 CU사거리에서 홍가네까지 낙타등 풀코스 구간이 

17.6km 정도 되네요~


분원리 낙타등코스 : 17.6km 199m 0%





분원리 코스내에 경치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길가에 나무가 우거져있어서 시원하기도 하고 

라이딩하기 정말 좋은 코스 같아요.

신나게 타느라 사진이 거의 없어서 좀 아쉽긴하네요 ㅋㅋ



분원리내 낙타등 코스 내에 몇개의 고개가 있는데..(스트라바상)


망조고개 : 0.4km 41m 9.4%

여우고개 : 0.5km 27m 2.2%

샛고개 : 0.4km 35m 5.9%  등등..


짧은 업힐이라 초보자들도 그리 부담없는 구간일꺼예요~






분원리의 대표적인 홍가네 슈퍼!!

사진으로만 보던 곳을 직접 와서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ㅋㅋ

나도 와봤다 홍가네! ㅋ





아 팔에 자덕라인 어쩔 ㅋㅋ

민소매져지로 어떻게 해보려고 했는데.. 쉽지 않네요 ㅋ




홍가네에서 쉬면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놀다가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ㅋㅋ





홍가네에서 5분 내에 있는 중국집에서 

점심 보급을 합니다~




자전거타고 먹으면 다 꿀이네요~ 

포풍흡입하다가.. 분원리 마지막 업힐인 염티고개가 있다는 말에 

조금 남겼어요 ㅋㅋㅋ










맛있게 점심을 먹고 다함께 사진도 찍어봅니다~ ^^







염티고개 정상 여유롭네요~ㅎㅎ

염티고개 전체 구간은 조금긴데 업힐난이도는 남산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염티고개 전구간 : 2.2km 126m 5.4%

염티고개 업힐 : 0.9km ?m 9.5%








분원리는 염티고개를 마지막으로.. 

처음 출발했던 CU 사거리로 다시 돌아갑니다.


염티고개 다운힐 구간은 노면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아서 

조심히 내려가는것이 좋아요~


이날 동호회 동생이 슬립이 나서 낙차했는데

어여 쾌차하길 ㅠㅠ





CU 사거리로 다시 돌아와서..

복귀라이딩을 합니다~








주말이라 차가 진짜 많은거 같아요

공도 주행도 안전하게~ ^^


팔당대교 남단에서 분원리 라이딩은 종료되고

복귀라이딩 하는분들을 따라 반미니까지 끌려갑니다아 ㅋㅋ







반미니에서 또 한번 헤어짐이 있고..

잠수교를 넘어 나머지분들과 복귀라이딩을 하는 도중에


한강공원 이촌지구에 있는 보리밭에 잠시 멈추고 

사진을 찍어요~ ㅎㅎ 




빨리가는것도 좋지만 여유있게~ ㅋㅋ




누런 보리밭 색감이 운치있네요 





오늘도 즐거운 라이딩 끝~!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5989685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