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Taste}

[라이딩클럽] 안산승마랜드에서 여유롭게 가을을 즐기며 승마를!

by 서녕님 2012. 10. 29.

서울시내에서 가까운 위치한 안산승마랜드로 승마를 하러 갔어요.

그런데..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지나치는 바람에 생각보다 가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예약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해서 강습을 받게 되었는데요..

게다가 말들 점심시간 전이라 강습 시간이 줄어들어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승마 강습은 경속보 위주로 연습을 했는데.. 오랫만에 하는 승마라 좀 많이 헤매서 아쉬운 강습이었어요

그래서 강습보다는 안산승마랜드 주위의 풍경들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안산승마랜드 본관 모습이예요. 

승마 강습에 필요한 도구들이 가지런히 정리가 잘되어있어 편리했어요.

강습장 내부 모습이예요. 이 강습장 옆에 초보용 원형 연습장이 있는데.. 

거기에 가기전에 여기서 잠깐 말에 올라서 이동을 하게되어 좋은 경험을 해봤어요 ^^

승마장 연습장 옆의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서 여유로운 시간도 보낼수있었어요.

승마한 말들 사진을 못찍어서 근처에 있는 어미말과 망아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모자 지간이라 그런지.. 많이 닮았죠? ^^

우리가 가서 구경하고 있으니 얘들도 우리를 구경하고 서로서로 구경하고 한동안 놀았어요 ㅎㅎ

승마장 뒷산에서 주운 밤인데.. 양이 꽤 많죠? 

평소에 서울에서 느낄수없는 가을 정취를 느낄수 있었어요.

그냥 생밤을 까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뒷산엔 캠핑족들이 꽤 많이 눈에 띄였어요~

시내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아 캠핑을 많이 나왔나바요

자연을 느끼며 이렇게 캠핑하는것도 정말 좋아보였어요

승마랜드에서 나오는 길에 말이 한가로이 풀을 뜯는 모습이 너무 멋져보여서 한장 남겨봤어요.


안산승마랜드는 시내 가까이에서 승마 강습을 하고 산책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엔 정말 좋은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