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Taste}

[라이딩클럽] 레이크밸리 - 여름에 승마하기 좀 덥긴해요;;

by 서녕님 2012. 10. 29.

포천 레이크밸리에서 재밌게 승마도 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서 6월에 이어 7월에도 이곳으로 다녀왔어요.

 

그리고 이전부터 승마를 체험하고 싶어했던 동생 2명도 함께 시간을 맞춰서.. 라이딩클럽에서 체험승마권을

구입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레이크밸리에서 승마를 하는 날은 매번 날씨가 넘 좋아서 햇빛도 쨍쨍 너무 더워요 ;;

초보라 그늘이 있는 원형마장에서 강습을 하게되서 다행이예요..ㅎ

 

 

 

이번에는 당근을 잘 챙겨가서 마방에서 점심을 먹고있는 말들에게 간식으로 몇개씩 나눠줬어요.

 

지난번에 탔던 체로키가 있어서... 혹시라도 다시 타게될지 모르니 당근을 더 많이 주면서 아부를 좀했어요.

제발 체로키야 심술 좀 부리지말고 잘 좀 부탁한다~!





레이크 밸리에서는 이렇게 여유롭게 말들과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강습시간이 되어 같이 온 동생 2명과 함께 강습을 받기로 해서 승마모와 챕스, 장갑을 착용하고..

함께 기승마를 끌고 원형마장에 갔어요.. 처음에는 무척 낯설어서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는 나름 두번째

라 동생들에게 조언을 해주기도 했어요 ㅎㅎ;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저는 또 체로키를.. 남친은 폴을 탔구요. 동생들이 승마한 말은 이름을 들었던거

같은데.. 잊었네요;;;

이번에도 체로키를 타게되서.. 기승하기전에 당근으로 아부를 하길 잘했구나라고 생각을 한것도 잠시.. 역시

나  말 안들어 주시는 체로키님 ㅠ

 

그래도 동생들과 함께 원형을 돌고 있는거라 평보로 계속 라이딩하게 되서 괜찮았어요 ㅎㅎ;;

평보로 계속 타다가 속도를 좀 붙여서 좌속보와 경속보 연습을 좀 했는데.. 역시나 쉽지 않네요.

꾸준한 연습이 많이 필요한거 같아요.

 

같이 탄 동생들은 첫날인데 잘탄다고 칭찬도 받았어요.. 앜 좋겠다! ㅎㅎ

강습 다 마치고 체로키가 말 안 들어서 교관님께 혼나고 결국엔 강제 소환되서 끌려갔어요 ㅠ 

원형마장 안에서 강습 기념 사진이랄까요~ ㅎㅎ

넘 더워서 땀도 많이 났지만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처음으로 승마 체험을 해본 동생들도 재밌다고 하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

원형 마장에 그늘이 지긴 해도 넘 더워요 >_<

ㅋㅋㅋ 이것도 단체로 찍은 기념 사진이네요 ㅎㅎ;;

이 아이도 너무 예쁘죠~? 체로키가 소환당해 일하러 가서 비슷한 아이와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