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분원리-숑스바베큐-양평 역풍에 털려서 팔당점프ㅠ

by 서녕님 2017. 4. 6.

집에서 출발해서 양화대교에서 귤언니 만나서 

라이딩 출발지인 잠실대교까지 라이딩으로 고고~


아니 무슨 아침에도 맞바람이 ㄷㄷ;; 힘드네요 ㅠ




라이더들이 속속들이 도착하고 AK 필름 승환이는 핸드폰으로 사진 찍는중 ㅋㅋ



   

나도 찍혔네 ㅋㅋ 근데 아침 보톡스맞아서 그런지 퉁퉁 ㅠ ㅋㅋ




잠실대교에서 출발하기 전에 귤언니와 함께~




쫑이도 같이 찍는데.. 역시 어색하다 ㅋ







승환이가 단체사진 찍어주는거 내가 찍음 ㅋㅋ




잠실대교에서 이렇게 많이 출발하는데 

팔당방향, 분원리 방향으로 나눠집니다~ㅎㅎ




아이유 넘고 다 같이 모여서 인사하고 우리팀은 분원리로 향합니다 





분원리 가기전에 팔당대교 전에 모여서 쉬면서 사진 한장~






분원리 코스 거의 다 타고 홍가네 슈퍼 거의 다 도착해서 

일행중 한명이 중앙선 넘어서 역주행해서 들어온 차때문에 낙차하는 사고가 있어서 ㅠ

경찰에 신고해서 출동한 경찰에 상황설명하고 사고 장소랑 파출소간다고 왔다갔다했어요

  



낙차사고 처리하는거 기다리면서 홍가네에서 




홍가네 앞에 전시된 도그마도 구경하고.. 블링블링하네요 

가격이 ㄷ ㄷ;;




낙차사고 신고가 어느정도 마무리되고 홍가네에서 5킬로정도 떨어진 숑스바베큐로





드디어 숑스바베큐에 도착~! ㅎㅎ




숑스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바로 바베큐 시켰는데 

초벌구이한 갈비가 바로 나와서 좋네요 유후~!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ㅎㅎ




숑스 등갈비 완전 맛나요~!! 짱짱 




인원수대로 시켜서 다먹고 추가로 조금더 시켰어요~ 양도 푸짐하고 좋아요 ㅋㅋ




숑스 바베큐 택배도 가능하다네요 ㅋㅋㅋ




바베큐 맛있게 먹고 양평으로 복귀 라이딩합니다~





양평역에서 점프하는 사람들이랑 빠빠이하고 복귀라이딩~

 



집에서 나올때도 맞바람이었는데.. 집으로 복귀하는 길도 역풍이라니 ㅠ

맞바람에 지쳐서 힘들고.. 해는 지는데 라이트도 안챙겨와서 그냥 팔당에서 점프하는걸로~ 




팔당역에서 경의선탔는데 오늘 자전거 탄 사람들 엄청 많네요 ㄷ ㄷ

많이들 점프 하나바요 ;;




팔당역에서 홍대입구까지 가는데.. 

오랫만에 경의선타고 서서 가니깐 자전거 시즌이구나~ 생각이 드네요 ^^;;  


복귀라이딩도 힘든데 점프도 참 힘들어요~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9243152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