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시즌 첫송추3고개! 벙짱이지만 선두는 안서는걸로 ㅋ

by 서녕님 2017. 4. 11.

오늘은 화수클과 함께 송추3고개 라이딩이 있어서

아침 8시30분에 성산대교 북단에서 모였어요~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거 같아요

긴팔져지에 바막, 7부팬츠에 반장갑 꼈는데..

아침엔 손가락이 시렸어요 ㄷ ㄷ

다른 분들은 5부빕 입고 왔는데.. 아침 추위에 많이 떠셨어요 ㅠ

 

 

 

성산대교 북단에서 만나서 단체사진 찍고 출발~

불광천 자전거길을 지나서 연신내까지

 

 

 

연삼오빠 부부께서 선두에서 수고해주셨어요~

같이 자전거를 즐기는 멋진 부부예요 ^^

 

 

 

 

 

복잡한 시내길을 지나서 송추까지 라이딩을 합니다

 

 

 

구파발까지 가면 어느정도 차량이 줄어서 그나마 라이딩하기 괜찮아지네요

 

 

 

 

 

아침에 추웠는데 달리다가 보니 몸에서 열도 나고

이제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ㅋㅋ 달리기 딱 좋아요~

 

 

 

송추 가기전에 업힐 구간이 있는데..

 

다리고개 남측 : 1.4km 58m 4%

 

오랫만에 자전거 타는 태성이는 이때부터 벌써 힘들어 하네요 ㅠ

 

 

 

송추가기전에 보급하느라 주로 들리는 편의점에서..

 

 

 

쫑이는 배가 고프다고 도시락을 샀어요 ㅋㅋ

업힐하다가 토하지 않을까 걱정이 ㅋㅋㅋ

 

 

 

 

경하는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어깨가 결린다고 해서 연삼오빠가 맛사지 해줍니다.

괴롭히는거 절대 아니예요 ㅋㅋ

 

 

 

 

 

 

편의점에서 좀 쉬고 이제 송추 3고개를 향해 출발해요~

 

 

 

시즌 첫 소머리 구간 가뿐하게 오르고 정상에 있는 소들과 함께 ㅋㅋ

 

소머리 : 0.9km 81m 8%

 

 

 

 

소머리는 본격업힐구간이 1km가 안되는 구간이라

아직까지는 괜찮죠~^^

 

 

 

후미 태성이는 조금 힘들었나보네요 ㅋㅋ

 

 

 

소머리에서 내려가면 바로 말머리 업힐구간이 시작되죠..

저기 앞에 보이는 산 정상부근이 말머리예요 ㅎㅎ

 

 

 

 

말머리 가기전에 노면상태가 별로 안 좋았었는데..

이번에 아스팔트를 새로 깔았는지 길이 좋아져서 시즌 처음으로 올라갔는데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ㅎㅎ

 

마두령 업힐 : 1.2km 119m 10%

 

 

 

아 미안;; 넌 많이 힘들구나 ㅋㅋㅋ

 

 

 

 

힘든데.. 손가락도 까져서 더 힘들었을듯 ㅠ

모두들 진심으로 치료해주는거 같네요 ㅋㅋㅋ

 

 

 

산정상 부근에 등산로 길 안내도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이리로 등산도 많이 다니는거 같네요

 

 

 

말머리 내려가서 편의점에서 쉬면서 보급중 ㅎㅎ

 

편의점에서 출발해서 좌회전해서 약내리막 구간(-2%)이라

보광사 가기전까지 신나게 라이딩해요~

 

 

 

 



송추3고개 마지막인 보광사 구간을 올라갑니다~

이 구간이 본격업힐 구간은 짧은데.. 전체구간은 은근 긴편이죠

 

광탕면 영장리 22 Climb : 2.7km 127m 5%

됫박고개 북측 : 0.8km 66m 8%

 

 

 

 

구간 정상에 카페가 있는데.. '낭만닥터 김사부'를 여기서 촬영했다네요 ㅋㅋ

 

 

 

 

 

모두들 차례차례로 정상에 도착하고.. 수다를 떨고있는데

우리 태성이는 언제 오려나~

 

 

 

 

 

마지막 후미 기다리면서 셀카도 찍고~

 

 

 

다들 쉬면서 노는중 ㅋㅋ

후미도 무사히 잘 들어오고 이제 보광사에서 복귀하는 길만 남았네요~

 

 

 

신나는 복귀길~ ^^

 

 

 

복귀하는데 예상보다 시간이 좀 늦어져서 차량이 꽤나 많네요

그리고 불광천 쪽으로 벚꽃이 많이 펴서 사람들도 많고~ ㅋㅋ


 

 

그래도.. 생각지도 못한 벚꽃라이딩하고 좋았어용 ^^


 

 

망원 유수지의 만복 기사식당에서 돼지불백으로 점심을 먹습니다~

작년보다 가격이 천원 올라서 7천원이지만 역시 가성비 짱 좋네요

 

맛있게 잘먹고 근처 카페에 커피 한잔하러 가용~

 

 

 

아직 어깨가 안 풀린 경하를 이번에는 쫑이가 맛사지 해줍니다 ㅋㅋ

괴롭히는거 절대 아닙니다 ㅋ

 

오늘 송추3고개 라이딩 재밌게 잘했어요~

함께한 화수클분들 수고 많았어요 또 함께 해요 ^^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9325150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