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아침 운동벙하기 좋은 송추 D코스

by 서녕님 2017. 4. 24.

아침 7시반 성산대교 북단에서 출발하는 싸가지 운동벙에 참석했어요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일찍 돌고 온다고 해서 정말 오랫만에 나갔어요 ㅎㅎ

 

오늘도 송추로 가는 코스인데.. 자주 가던 3고개 코스가 아닌

낙타등과 평지로 이루어진 송추 D코스로 간다네요~

 

 

 

성산대교 아래에서 모여서 간단하게 이름 소개 후에 출발합니다.


 


 

불광천 자전거도로를 순식간에 지나서 ㅋㅋ



 

은평구 공도 옆 자전거 도로를 벗어납니다.

교통신호만 걸리지 않으며 빠른 템포의 라이딩이네요~ ㅎㅎ



 

입곡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주행해서 조금 가다가

지축교에서 우회전해서 송추 D코스 깃점으로 이동합니다.

 

 


 

 

 

코스 진입해서 첫번째 구간으로 낮은 언덕이 있네요

 

1st 언덕 : 2.5km 79m 3%


 


 



 D 코스 전까지 계속 팩주행하다가 이후부터는 오픈이라네요 ㅎㅎ

 

무리들 뒤쫓아가다가 낯설은 코스라 페이스 늦춰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ㅋ

그건 좀 꼼수고.. 힘들어요 ㅠ

 

차량이 많이 안다니는 도로라서 달리기 참 좋은 코스네요~


 


D코스 한바퀴 돌고 있는 하나로 마트 장흥점에서 모여서 보급과 휴식을 취합니다


 

 

생수와 쵸코파이를 벙짱인 응주님이 쏘셨어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말차라떼 초코파이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


 



하나로마트에서 단체사진 ㅋㅋ

 

이렇게 간지 안나게 단사를 찍고 바로 성산대교까지 복귀한답니다.

역시 싸가지의 아침 운동벙이네요 ㅋㅋ

 








성산대교로 복귀하는 길~







아침시간이고 차량이 많지 않아서 달리기에 좋았어요






은평구 시내쪽으로 들어서니 차가 점점 많아지네요~






마지막 복귀까지 안전하게 라이딩합니다.




아침 7시반에 출발해서 성산북단에 10시전에 도착했어요 ㅋㅋ

아침일찍부터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라이딩 다 마쳤는데 시간도 여유있고 완전 좋네요 힛




인사를 나누고 다들 집이 있는 방향으로 출발~

저도 양화대교 방향으로 가다가 조금더 탈까해서 반포까지 찍고 왔어요 ㅋㅋ




집에 오는 길에 망원시장에 들러 딸기랑 야채도 사고

이럴때 봉지걸이가 짱이네요 ㅋㅋ









집근처에 있는 국수집에서 오빠와 같이 국수도 먹었어요 ㅋ

가까이에 이런 좋은 곳이 있는데 행주랑 팔당이랑 다닌거 같네요 ㅎ

여기 완전 맛나서 자주 이용할꺼 같아요~







같이 라이딩했던 회원분이 찍어주셨는데 팔이 정말 길게 나온거 같네요 ㅎㅎ

사진 감사해요~^^



 

 오랫만에 싸가지벙에 나갔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아침라이딩 재밌었어요 다음에 또 함께해요!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9522865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