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언니들과 함께하는 송추3고개

by 서녕님 2017. 4. 17.

성산대교 북단에서 8시에 모여서 송추3고개로 출발하는 라이딩 일정이었는데..

지각자들 덕분에 8시 30분 넘어서 라이딩 출발해봅니다~

앗! 지각자들 벌금 못받았네요 -_- ㅋ

 

날씨가 일주일사이에 많이 따뜻해졌어요

7부빕에 기모져지 입었었는데.. 이제 5부빕에 반팔져지로..

이렇게 여름도 금새 오겠죠~ ㅎㅎ

 

 

 

낙차사고로 한동안 자전거를 못탔었던 선희언니도 오랫만에 함께 했어요

시즌 첫라인데 안전하게 잘탔으면 좋겠네요 ^^

 

 

 

성산에서 출발하는데 쫑이만 남자라닛 ㅋㅋ

자전거타면서 청일점 되기 쉽지않은데 운이 좋구나~ ㅋㅋ

 

장호오빠는 연신내에서 합류하기로 하고 출발!

 

 

 

 

불광천 자전거 도로를 따라 연신내역 방향으로 라이딩을 합니다

선희언니 라이딩 속도에 맞춰서 천천히~

 

 

 

구파발역 지나서 써포트 차량으로 지원나온 동철오빠 만났는데

사진을 찍어주었어요 잇힝~

 

 

 

 

 

 

 

서울아래쪽은 벚꽃이 많이 지는 추세인데.. 여기 윗쪽이라 그런지

벚꽃들이 이제서야 만개하네요~

 

 

 

 

 

 

 

벚꽃길 따라서 송추로 라이딩합니다~

 

 

 

송추 3고개 시작하기전 편의점에서 잠시 쉬면서 수다 좀 떨고

 

 

 

송추 소머리 말머리가 있는곳으로 출발~

 

 

 

 

소머리 오르는 업힐;; 힘든데 웃고있다니 ㄷ ㄷ;

 

 

 

소머리 정상 도착~

소머리 : 0.9km 81m 8%

 

도로에 엎질러져있는 페인트때문에 사진이 재밌게 나왔네요 ㅋㅋ

 

 

 

 

 

모두들 소머리에 잘 올라오고 다들 모여서 한컷~

 

 

 

모여있는 우리들 뒤로 소동상이 있는데.. 가려져 버렸네요 ㅋㅋㅋ

 

 

 

 

 

 

소머리 다운힐 내려가면 거의 바로 있는 말머리 업힐로 출발~

 

 

 

마두령 업힐 : 1.2km 119m 10%

 

 

 

말머리가 좀더 길고 순간 경사가 좀 심한데

다행히 선희언니도 무사히 잘 올라오네요~ 살이 많이 빠져서 업힐에 훨씬 유리해진듯해요 ^^

 

 

 

말머리 내려와서 좌측으로 기산저수지 빠지기전에 있는 편의점에서 휴식중

 

 

 

 

 

 

약경사 내리막인 기산저수지길을 달리다가 중간에서 후미를 붙이기 위해 잠시 대기

 

 

 

 

 

송추 3고개의 마지막인 보광사로 가는 길

 

 

광탕면 영장리 22 Climb : 2.7km 127m 5%

됫박고개 북측 : 0.8km 66m 8%


 

 

 

 

 

보광사 다 올라와서 같이 사진찍기 중 ㅋ

 

 

 

 

 

 

보광사 업힐 정상부근에 있는 통나무 카페 앞에서 로여들 단사사진찍기 ㅋ

 

 

 

아재들 2명도 끼워서 함께 단사 촬영 ㅋ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송추3고개는 올클리어!

 

하지막 복귀하는 길에 낙타등 업힐 몇개는 아직 남아있어요 ㅋㅋ

 

 

 

선희언니는 보광사까지 수고했으니 써포트카에 타고

 

 

 

써포트카 운행해줬던 동철오빠는 자전거 타고프다해서

선희언니 자전거로 함께 했어요 ㅎㅎ

 

 

 

업힐이 좀 힘들긴 하죠? ㅋㅋㅋ

 

 

 

 

 

운동화에 평복인데도 역시 짬이 있는지라 잘 달리네요 짱짱~!

하루속히 고구마가 와서 함께 달려요! ㅋㅋ

 

 

 

 

응암역에 무사히 잘 도착해서 자전거길로 이동해서 성산에 무사복귀했어요

 

 

 

점심보급은 망원동에 있는 따식이갈비에서~

 

 

 

으와 완전 배가 고파요!

 

 

 

 

 

 

 

 

 

세트메뉴중에 따식이갈비+피자+묵밥 세트를 시켰는데

우왕 넘나 맛있어 보여요~!!

 

 

 

따식이갈비 처음 먹어봤는데 크림소스 갈비에 소스가 정말 특이하면서 맛있어요 +_+

 

피자도 정말 꿀을 발라서 그런건 아니고 꿀맛이예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묵밥이 먼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느낌! ㅋ

 

 

 

갈비 다 먹고 따밥을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

하트모양 밥이 나왔어요~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_<

 

 페북 망좋그룹에서 보고 와봤는데 다른분들한테도 점심 선택 잘했다고 칭찬 들었어요 ㅋㅋ 

라이딩도 잘하고 맛난 점심도 먹고 즐거운 일요일 라이딩이었어요~

 

써포트해준 동철오빠도 감사해요~ 언능 자전거와서 같이타요 ^^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9441850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