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2월 크리스마스라고 별거있나요? 스노보드 타겠지~

by 서녕님 2012. 12. 27.

크리스마스 이브날에도 어김없이 땡보딩 고고~!


이삭토스트 앞 온장고는 스티커질 전쟁터 ㅋㅋㅋ




아주 맛있게 이삭토스트의 '스페셜' 메뉴를 시식하는 중인 기훈옵 ㅎㅎ

나는 항상 배고프다.

 





오늘은 라이딩 많이 안하고 파크로 고고~!

1번 킥 좌측이 립이 좀 서있고 사이즈가 더 커요.


 




호크뺑뺑이중~ 사진찍는데 도움 안주는 저질 기훈옵

기훈옵, 종수, 윤제, 경성이와 함께~!





파이프 하단에 컨테이너 박스위의 크리스마스 트리~! 귀엽다 ㅎㅎ




트리랑 같이 사진 찍어 보겠다고.. 올라갔다가 야단 맞음;;; ㅠ







주간마치고... 옥봉식당으로!



 


맛있는 따로국밥 먹고 힘내자~!

옥봉식당 따로국밥은 얼큰한게.. 속이 쫙 풀리는 느낌!







국밥먹고 좀 쉬다가 야간 땡보딩!


야간 밸리 슬로프

날씨도 춥고~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사람도 많이 없고 좋다!ㅎㅎ





이브날 한가한 휘팍 베이스..





시즌방 식구들과 조촐한 크리스마스 술자리 :)

윤제가 해준 떡볶이 맛있었다. 또 해줘~









크리스마스에도.. 

어김없이 이삭토스트에서 땡보딩 시작! 메크메크!


으뇽쭈는 딸기우유, 기훈오빠는 땡보딩 커피




기훈옵, 서녕, 으뇽쭈 3명이서 땡보딩 사진 촬영~



땡보딩 모임이 이제 많이 조촐해졌네요... ㅎㅎ;

아직 12월밖에 안됐어요! 다시 버닝!!





은광오빠도 나오셔서 함께 보드 탔어요.

은광오빠 라이딩 완전 멋지셔! +_+




윤제도 함께~ 돌돌 말고 온 느낌? ㅎㅎ



리프트에 은광오빠, 경태, 기훈옵, 성민

계속 스노보드 얘기중 ㅎㅎ



춥지만 날씨는 정말 좋네요~

오전의 라이딩은 많은걸 생각하게 한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더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





오전에 열심히 타고 이삭에서 토스트 먹고 

간식으로 치킨먹으러 파파이스에ㅎㅎ 






기훈오빠와 커플보드

베이스가 너무 예쁜 FTWO White De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