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7-18 Season

12월 넷째주 휘팍, 눈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주말 신난다아~!

by 서녕님 2017. 12. 28.

12월 넷째주 휘팍


지난주는 무척 추운 날씨였는데.. 

이번주는 흐린 날씨에 기온도 많이 올라간거 같네요 ㅎㅎ

일요일에 비나 눈 소식이 있는데 높은 기온에 비가 올까봐 걱정이 되는 날씨였어요




곤도라에서 이승주프로와 수아랑 수아친구를 만나서 함께
프리라이딩을 했답니다~ 꺄악!


기념으로 몽블랑에서 단체샷도 함께 찍었어요 ㅋㅋ


함께하는 즐거운 프리라이딩~ 이승주 프로님이
게이트 대회 관련해서 많이 얘기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토요일 밸리슬로프에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은 위험하더라구요


토요일 야간 곤도라를 이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내일 눈비 소식으로 시야도 많이 안좋아요


디지 슬로프에도 사람들이 꽤 많아요




오늘 야간에 팀그만해 정모가 있어서 참석했어요 ㅋㅋㅋ  
#오비오 #레트로모델 사조직 팀그만해의 정모!! 🤗🤗



오비오 쟈켓을 입고 함께 단체사진 찍으니 정말 재밌네요 ㅎㅎ


이후엔 팀이제그만 오버롤팬츠 입은 분들의 모임 ㅋㅋㅋ



오비오 오버롤 팬츠도 정말 예쁘고 편해요~ ^^




기훈오빠와 함께 커플샷~ 히힛!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사진찍어준 임재표, 박환철 작가님들 감사합니다~ ^^



자아~ 디지로 오비어들 떼보딩 출격합니다.



슬로프에 사람없는 틈을 타서 다같이 사이드슬립도 하구요 ㅋㅋㅋ



디지하단에서 꼬리잡기 라이딩도 안전하게 완료했습니다~ ㅋㅋㅋ

오비오로 함께한 정말 재미난 시간이었어요 ㅋㅋㅋㅋ






눈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24일
아믹스 스노보드 무료클리닉에 운좋게 당첨되었어요ㅋㅋㅋㅋ


아침일찍 휘팍 스키하우스 옆에 있는 보드스쿨에 모였습니다.


오늘 무료클리닉 강사진분들~ 빠방하시네요 ^^


가위바위보 운이 좋아서ㅋㅋ 봉프로님 강습반에 배정받아 강습을 받았어요



눈이 꽤 많이 오긴했지만 강습을 받느라 힘든지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시간이 지날수록 눈발이 더 굵어지고 시야는 점점 안좋아지네요



클리닉 일찍 끝나고 식사시간까지 시간이 남아서 타면서 셀카도 남겨보아요 ㅎㅎ


펭귄내려가면서 정상쪽을 바라보니 안개에 거의 안보이네요



눈내리는 토요일 펭귄슬로프에도 사람들이 참 많네요



다래 가는 길에 있는 다리 위에도 눈이 많이 쌓여서 경치가 좋네요 ^^


점심식사후에 이론강습까지 끝내고 클리닉 종료했습니다.

유익한 즐거운 아믹스 클리닉이었습니다. 좋은 기회 갖게 해주신 관계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저녁에는 양양 블루코스트 서프샵 사람들이 휘팍에 단체로 놀러와서 자리를 함께했어요

산타복장한 Johnny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수가 있었어요 ㅋㅋ


콘도로 이동하는 길에 어린친구들이 산타랑 사진찍기를 요청해서 한장 찍어주고 ㅋㅋㅋ


어른이들도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블코 숙소인 콘도로 이동했는데..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서 미리 준비를 해놓았더라구요 오왕


와인에 위스키에 정말 뜨거운밤을 위해 준비가 되어 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불타오르기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만 슬쩍 맛보고 시즌방으로 컴백했어요 ^^





Merry Christmas!! 메리크리스마스~
어제 밤까지 내린 눈이 많이 쌓여서 완전 화이트크리스마스네요 ^^




이글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서 보이는 설경이 정말 예쁘고 멋졌어요~ 꺅 >_<



나무에 쌓인 눈으로 인해 눈꽃이 핀거 같네요~ ^^




몽블랑 정상에서 외국계 스키강사분들이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사탕을 나눠주는 모습이 정겨웠어요



밸리슬로프 내려가는 길의 설경도 정말 멋지네요



이승주프로님과 그린티, 호철군과의 프리라이딩


열심히 보딩 공부하러 가는 김기훈씨 ㅋㅋㅋ



하늘에 구름이 걷히니 설경이 더욱 멋지더라구요


이글리프트를 배경으로 프로토 데크와 함께 사진도 남겨봤어요 ㅎ

 


이번시즌 OVYO 라이더들에게 지급된 레트로 핸드폰 케이스예요~

눈꽃나무 배경으로 찍어봤는데 정말 예뻐요 꺅 >_<



몽블랑 정상에서 찍어본 곤도라 사진인데 겨울느낌 물씬나네요 ^^



설경이 멋진 디지슬로프


맑은 하늘아래 멋진 설경의 밸리슬로프


밸리슬로프 상단에서 눈덮힌 산을 배경으로 셀카 히힛




하늘이 점점 개어져서 정말 날씨가 짱좋아졌어요



열라하시는 필유님과 함께


열심히 라이딩하고 오후시간 이제 퇴근합니다~!


크리스마스 밤은 왕바우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