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7-18 Season

1월 첫째주 휘팍, 평창시네마 영화나들이와 연말 마지막 파우더보딩

by 서녕님 2018. 1. 4.

1월 첫째주 휘팍


이번주말은 감기로 인해서 컨디션도 좋지 않고 

토요일 휘팍에 많은 인파로 인해 

리프트 줄도 꽤 길다는 제보를 받아서 시즌방에서 요양을 하다가 

장평에 있는 Happy700 평창시네마로 영화관 나들이를 나갔어요.


평창 톨게이트를 나가면 멀지않는 곳에 위치한 평창시네마

https://happy700.scinema.org/ 

위 사이트에서 예매도 가능하니 미리 예매하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평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와 함께~ ㅎㅎ


평창시네마는 작은 영화관이지만 1관, 2관이 있는 멀티플렉스예요 ㅋㅋ




토요일 저녁에 눈이 와서 일요일 아침 일찍 땡보딩을 나왔어요 ㅋㅋ



눈이 왔으니 땡슬로프는 파라다이스 슬로프죠 ㅎㅎ



시야가 괜찮다가도 갑자기 안개가 잔뜩 껴서 앞이 잘 안보일때가 있네요



신나게 파라다이스 슬로프를 뺑뺑이 돌면서 타고 있어요 ㅎㅎ


콘돌 리프트 상단에 있는 눈사람인데 귀엽네요~



파라다이스에 소문듣고 찾아온 손님들이 참 많아졌어요 ㅋㅋ



파우더는 이제 별로없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다른 슬로프로 가야할꺼 같아요 ㅎ



시간이 지나니 하늘이 점점 개어가네요


바람이 하늘의 구름도 다 날려서 파란하늘을 볼수가 있었어요



올해의 마지막날 야간인데 이용객들이 엄청 많네요~


모두들 마지막날 안전하게 보딩 잘하시고 새해 맞이 잘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