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첫수원산 라이딩 - 청평역 어쩌다 복라ㅋㅋ with 인랸트레인

by 서녕님 2018. 7. 9.

여름 장마기간이라 비도 오락가락해서.. ㅠ

주말에 라이딩 계획 잡았다가 폭파되고 크흐~  그러다보니 주말에 약속도 안잡고 있었는데..

비가 안온다네요... 하아 ㅋㅋ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경근오빠 효진언니가 아는분들

수원산으로 라이딩 가는데 같이 가자고 하셔서 따라나섰어요~ 

수원산.. 수원에 있는 산이 아니라는;;; 말만 들었지 한번도 안가봤는데 넘나 좋은 기회네요 ^^

수원산이 어디쯤인가 찾아보니 구리 윗쪽에 포천 근처더라구요


이른 아침 반미에서 경근오빠, 효진언니, 선화언니, 쑤기 랑 조인해서 

광진교북단 벨로마노 카페까지 가요~


비 온뒤라 하늘이 엄청 맑고 아직 아침이라 그리 덥지도 않아서 달리기 좋아요



북단 자전거길을 따라 라이딩하는데 건너편 롯데월드 타워가 위용을 자랑하네요 

선두에서 잘 끌어주신 경근오빠 감사해요~^^


벨로마노 카페 앞에서 오늘 함께 라이딩할 분들 만났어요~

인랸트레인이라는 페북그룹 모임인데 다들 잘타보이네요 크흐


오늘은 며칠전 해외직구한 트윈식스 TwinSix 져지를 개시했어요 헷

화이트져지가 입고싶었는데.. 좀 색다른걸 사볼까하고 골랐는데

좀 많이 화사하네요 ㅋㅋ 많은 분들이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원산으로 라이딩 출발합니다~ 20명 정도되는 인원이라 멤버가 꽤 되네요 후아


오늘 멋진 날씨와 하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헷 ^^*


강동대교를 지나서 왕숙천자전거길을 따라 구리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구리 200 라이딩하면서 몇번 왕숙천자전거길을 타서 그런지 길이 눈에 많이 익네요



왕숙천자전거길이 부분적으로 시멘트 길도 있어서 안좋은 구간도 많네요


자전거길을 따라 한참 이동하다가 뒤에 분들이 화장실 갔다가 안온다고 잠시 대기했어요 ㅋ

함께 사진도 찍고~ 앗 선화언니 가렸네용 ㅠ


쑤기가 하늘도 이뿌고 사진느낌 좋다면서 막 찍어줌 ㅋㅋㅋ


다시 출발~


진접읍 이후로는 왕숙천자전거길로 끝나서 이후로는 공도를 타고 이동합니다.


드롭바도 잡아보고 ㅋㅋ 사진 감사합니다~ ^^


구리200 코스는 우측 내촌방향으로 우회전하는데 

수원산은 좌측인 포천방향으로 이동하더군요~



햇볕이 뜨겁기는 하지만 기온이 그리 높지 않아서 라이딩하기에 딱 좋은 날이네요~



도로에 차도 많이 없고 안전을 위해 병렬 주행합니다~


엄지척~!! ㅋㅋㅋ


여기는 고인돌사거리예요 ㅎㅎ



포천 수원산이 있는 곳까지 87번 지방도를 타고 쭉 이동합니다


라이딩 도중에 중간중간 멋진사진 찍어주시는 멋진 벙짱님!


수원산 오르기전에 보급을 하기위해 잠시 근처 편의점에 멈췄습니다.

아까 화장실 갔다온다고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 보급을 쏘셨어요~ 감사합니다. ^^

화장실 열번이라도 더 가셔도 되용 ^^;


자 이제 기다리고기다리던.. 수원산 업힐 시간~~~


수원산 처음이라 페이스 조절하면서 올라갔어요

옆에서 찬영이가 빨리 가자구 재촉해도.. 먼저 보내구.. ㅋㅋ

미안 우린 같이 못가는 처지야 ㅠ


가민 라이브 세그먼트에 종욱이가 떠서 함께 했어요

이름만 떴는데도 시끄러운 느낌 ㅋㅋㅋ 근데 얘는 왤캐 빨라;;;


수원산 정상까지 외로운 길~~~


외롭지만 그리 외롭지도 않은길 ㅋㅋ 나를 기다리는 헤어핀 ㅋㅋㅋ


업힐 잘타시는 벙짱님 덕분에 수원산 사진도 있네요~ 감사합니다!


수원산 라스트 댄싱~~~ 좀 웃을껄;;; 

모르는 분이 사진찍어서 경직했네요 ㅋㅋㅋ


수원산 역방향 : 5.62km 373m 7%

수원산 역방향 본격업힐 : 3.69km 306m 8%

처음와본 수원산은 헤어핀이 좀 쎄고 초보자에겐 좀 어려울꺼 같은 업힐 같아요

힘들다고 클릿빼지마세요~ 곧 경사 낮은 구간이 나타날꺼예용 ^^


수원산 정상에 있던 수원산 전망대



전망대에서 바라본 포천시 멋진 하늘과 함께~ 정말 멋지네요 ^^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찬영이와 쑤기~



정상에 다들 올라왔으니 함께 포토타임~ ^^



복칠스와 쑤기~ 사진 느낌 좋네요! 좋은 사진 감사해요 ^^



전망대에서 쉬다가 라이더분들 다함께 단체사진 찍었어용 ^^


다운힐 헤어핀 심하다니 안전하게 내려가세요~~~


다운힐 사진도 찍어주셔서 감사해용 >_< 크흐



서파교차로 ㅋㅋ 다시 구리200 코스와 겹치는 구간이네요~~




점심 보급하러 가는 길~~ 밥이다~~



청평 방향으로 주행하는 중



37번 지방도를 따라 주행합니다.



오늘 점심먹는 식당에 드디어 도착~ 


경기도 가평군 현리에 위치해서 식당 이름도 현리회관



맛있는 청국장이 보글보글 ^^



제육볶음과 곁들인 반찬이 정말 맛나보이죠?


점심 맛있게 먹고 나와서 식당앞 청국장 비석에서 

선화언니 기념사진 한장 ㅋㅋ


점심보급 후에 힘을 내서 다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청평방향으로 주행하는 중~ 하늘이 정말 예술이네요 ^^


조금 달리다가 보니 청평 옛길 구간이 나오더군요~



산세가 멋진 청평옛길에 날씨마저 좋으니 금상첨화이더군요



달리면서 멋진 경치 구경까지 곁들이니 정말 행복한 기분이 들었어요~


청평역 가기전에 길가에 있던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며 쉬고간다고해서 멈춰섰어요

역시 샤방에는 여유있는 커피 한잔이죠~


카페에서 뒷쪽으로 내려가면 바로 강가에 접해있더라구요



산과 강이 어우러져있는 풍경이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오랫만에 청평에 왔는데.. 역시가 경치가 좋네요~ 

오길 참 잘한거 같아요.. 아직까진...;;


경치 구경 끝나고 커피 한잔하러 가실께요~



시원한 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

 



자 이제 청평역에서 복귀를 하기위해 이동합니다~

멀지 않은거 같으니 샤방하게 고고~



청평역 가는 길.. 자전거길을 타기위해서 잠시 신호 대기합니다~





오랫만에 달리는 북한강 자전거길이네요~


청평역 가는 길.. 500미터 전 이쪽으로 가면 청평역인데...


찬영이 덕분에 어쩌다 복라를 하기로 합니다 ㅋㅋㅋ


복라하는 분들이 있어서 함께 달렸는데... 

샤방할줄 알았는데... 오판이었어요 ㅠ


선두에서 앞으로 완전 잡아 제끼시는데... ㅠ 

자전거길 도로도 별로 안좋은데 힘들더라구요 선화언니도 꽤나 힘겨워하심 흑 ㅠ


처음엔 청평에서 경의선인 운길산역까지만 라이딩하려고 했었죠..



운길산역 근처 편의점에서 시원한 콜라 한잔 하면서 생각해보니 

팔당까지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아몰랑 계속 복라합니다 ㅋㅋ



팔당역 가는 길...


팔당에서는 덕소역까지만 가려구 했는데..


어쩌다 구리까지 왔네요 ㅋ 


어느새..북단에 있는 깔딱고개인 미음나루고개 앞 ㅋ


광나루를 지나고...


뚝섬도 지나고..


동작대교 근처 편의점에서 마지막까지 함께한 효진언니와 경근오빠와 함께 

마지막 보급 허헛 ㅋㅋ


마포대교를 건너가는 두분을 보내드리고 집까지 복라 완료했습니다~

후아! 

오늘 샤방하게 탄다고 나갔던 수원산이었는데.. 

복라 덕분에 헬이었던 라이딩이었네요 ㅋㅋ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6881445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