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시드니 근교여행 North Head 노쓰헤드 & Manly Beach 맨리비치

by 서녕님 2018. 11. 18.


호주 시드니 근교여행 - North Head


오늘은 시드니 시내 북서쪽에 있는 전망좋기로 유명한 North Head 노쓰헤드와 

근처에 있는 시드니 유명해변인 Manly Beach 맨리비치로 근교 여행 다녀왔어요^^




출발지가 이스트우드쪽이라 차로 28km 거리이고 막힘없이 

1시간 안걸려서 도착했어요




시드니 Manly근처 Sydney Harbour National Park에 있는 

North Head 노쓰헤드예요




Fairfax Lookout 페어팍스 전망대로 가기위해 차에서 내려 잠시 도보






Fairfax Lookout에서 본 시드니 시티 모습이예요




초여름 기온인데 오늘 날씨가 좋고 하늘도 참 맑네요 ^^




전망대에 있던 관광객이 바로 좀전에 고래를 봤다고 말해주고 가더군요

와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정말 끝내주네요 




오빠와 함께 커플 사진도 남겼어요~






사진작가님처럼 보이는 대포카메라를 든 분이 있어서 언니 내외와 함께 사진찍었어요 ^^

역시 사진작가님이시네 ㅋㅋ






오늘도 하늘이 열일하는 그런날이네요 ^^








전망대 경치가 넘나 좋아서 오래동안 사진도 찍고 시간을 보냈어요


 




Fairfax 트랙 길을 따라서 노쓰헤드를 한바퀴 둘러보았어요 












언니말로는 예전에 이쯤엔 룩아웃이 하다 더있었다는데 안보이더군요..






전망대는 없지만 이쪽에서 바라본 해안 절벽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그림과도 같은 풍경이네요~ ^^





노쓰헤드를 내려와서 맨리비치로 향합니다




맨리비치 근방에 있는 번화가 스트릿이예요




Manly Ocean Foods 맨리 오션 푸드에서 파는 피쉬앤칩스가 맛있다면서 

테이크 아웃을 했어요










기온도 높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해변에 나온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맨리비치에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도 많이 보였어요




맨리비치 해변 근처 야외 테이블에서 먹는 피쉬앤 칩스 ^^

밖에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ㅎ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서퍼 필유님은 서핑보드를 렌탈하기위해 

근처 샵으로 이동했어요






숏보드를 렌트하기위해 꼼꼼히 살펴보고 있어요






맨리비치 첫입수전에 인증사진 한장 남겼어요








필유님 서핑하러 간다니 이미 신나셨네요 ㅎㅎ








신나서 뛰어가는거 같았는데.. 모래밭이 뜨거워서 뛰었다고 하더라구요 ㅋ






맨리비치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는 핫팬츠들 사이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ㅎ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아아 정말 좋네요~






맨리비치 바로 앞에 있는 인도에는 자전거 통행이 금지더군요






파도는 많이 못탔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며 기분 좋은 표정이네요 ^^



해변에 있는 해파리인데 발에 밟히면 큰일난다고 조심하래요 ㄷ ㄷ





맨리비치 해변 렌탈샵 주인과 함께 사진 남기며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샤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