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호주 시드니 매장구경과 양갈비 바베큐 맥주파티 ^^ 신난다아

by 서녕님 2018. 11. 19.


「 호주 시드니 코스트코 」























호주 시드니 다이소





「 호주 시드니 아나콘다 」




















「 호주 시드니 Fresh Asiana 」





「 호주 시드니 댄머피



















댄머피 리쿼 스토어에서 VB맥주 사와서 파티다~




으아니 이건 무엇인가요~~ 비쥬얼 쩌는 양갈비 +_+







 
아주 탐나는 바베큐 기계였어요 부럽 ㅠ 
마당 한켠에서 자전거 수리하고있는 필유님^^





집에서 해먹는 양갈비 바베큐 완전 쪼아요~




보는 내내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빨리 먹고싶다아 






샐러드와 함께 하니 더 먹음직스럽죠? ㅎㅎ






사이드로 소고기와 양송이도 구워냅니다.




개인접시에 맛나게 담아서 사진 한장 제대로 남겨봅니다

정말 훌륭한 저녁이네요 ^^

댄머피에서 사온 싱글핀 에일맥주도 좋았어요~




입가심으로 VB맥주까지.. 즐거운 시드니여행이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