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8-19 Season

1819시즌 휘팍 개장!! 11월 23일 오전 11시 START~!!

by 서녕님 2018. 11. 27.

드디어 18/19 시즌 휘팍 개장!!

금요일(11/23)에 휘닉스파크 스키장 개장해서 다녀왔어요~






장웅 파인힐에서 바라본 휘팍 전경

스패로우도 제설중이고 벌써 챔피언까지 눈으로 덮여있네요~!!




스키하우스 1층 시즌권 데스크에서 시즌권을 수령받고 지문도 등록해요.

개장당일이라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짠~ 이번시즌내내 함께할 휘팍 시즌권이예요 ^^




스키하우스 건물 앞에서 휘팍직원들로 추정되는 분들이 고사를 지내고 있더라구요

이번시즌 무탈하게 건강히 시즌 보낼수 있길 바래요~




11시 개장시간이 가까워지자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보관왁싱했던 데크를 부랴부랴 스크래핑합니다.

필유님 감사합니다~





펭귄리프트에는 많은 분들이 11시 개장빵을 위해 대기하고 있네요








이벤트 무대앞에서 스노우서프 개장이벤트 준비중이네요~







펭귄 슬로프 오픈직전.. 리프트 운영하기 전에 휘팍 패트롤과 강사분들이 개장 퍼레이드~!!

11월 23일 오전 11시에 휘팍 18/19시즌 시작했어요~




줄지어 서계시는분들도 이제 리프트 탑승하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나는 오비오 개장빵을 먹기위해 줄을 서 있을뿐이고 ㅋㅋ




개장빵 기념으로 진짜빵을 준비해준 센스가 멋지네요~!!






맛있는 오비오 개장빵 정말 잘 먹었습니다 ^^






펭귄 리프트에서 바라보는 슬로프는 개장 첫날치고는 상태가 정말 좋아보이네요~




휘팍 개장은 필유 김기훈씨와 함께합니다~

겨울시즌 전엔 서핑과 자전거로 나눠져있었는데 이제서야 함께하네요 ㅎㅎ




후아 개장날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리다니.. ㄷ ㄷ;




대기줄이 길어도 오랫만에 보드를 타니 재미있어서 신나네요~


















필유님의 원에리 사진도 찍어봤어요 ^^










스키하우스 앞 베이스에서 사진을 찍고있는데 코스튬을 착용한 사람이 

슬금슬금 다가와서 ㅋㅋ 함께 사진 찍었어요~

  







개장이 늦어져서 그런지.. 개장 첫날부터 단체손님이네요 ㅎㅎ










휘팍 스키하우스 배경으로 사진 한장 남겨보아요~






점심은 오랫만에 딥버거에서 맛있는 버거와 딥커피 냠냠 ^^










슬로프에서 라이딩 사진 남겨준 미야모토님 감사합니다.

개장날부터 첫사진 넘나 좋네요 ^^




오빠랑 같이 커플 사진 한장 못찍었는데.. 촬영해준 어태키님 사진 고마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