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201302 Niseko] 니세코 셋쨋날 - 멋진 풍경 요테이산

by 서녕님 2013. 2. 19.

히라후테이 호텔 방에서 보이는 풍경..

니세코 슬롭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아침엔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정말 광년 널뛰듯이 변하는 날씨라서 맘을 놓을수가 없다.





아침은 간단하게! ㅎㅎ






이 메뉴들은 정말 호텔 부페식 같은 느낌?





이사진 카메라에서 자동 보정해줘서 뽀얗다.

너 정말 내카메라 맞구나.. 고마워 ㅎㅎ







호텔 식당 풍경.. 아침 다 먹고 커피 마시며 담소중~








호텔 락카룸에서.. 다정한 커플 :)









패밀리 립트 타고 오늘도 상단으로 출근이요..

이른 아침에는 날시가 좋았는데 그새 또 눈이 내리네요.






내 오른쪽 바인딩 토우캡 부상투혼;;

원정 마지막날인데.. 혹시라도 끊어질까바 

기훈오빠가 테이프로 꽁꽁 묶어줬어요.

오빠 고마워요~ 




날씨가 갑자기 미친듯이 안 좋아져서 킹벨에서 잠시 쉬기~





Ftwo 데크들 모임! 

Bloom 블룸이 제일 이뿌네요 ㅎㅎ






유리에 비친 오빠 모습을 보는건지.. 

대화를 하는건지~ 푸훗






날씨가 미친듯이 안 좋았다가..

이렇게 요테이산이 서서히 드러나네요.





너무나도 멋진 광경이예요.






기훈오빠도 요테이산을 배경으로 한컷~!





윤제 뒷태 ㅎㅎ





기훈오빠와 귀여우신 은광오빠! +_+









하나조노 지역에 있던 휴게소인데..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상당히 오래된 일본식 건물에 화장실도 푸세식이예요;;

근데 다른 휴게소보다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겨우 우리 테이블을 잡았네요.




휴게소 메뉴판



주문하고 있는 기훈오빠.. 라면이랑 덮밥이랑 맥주 2개!





저 병맥주도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그런지 휴게소 음식이 다 괜찮네요..





우동이랑 라멘~




맛있게 냠냠

표정좋은 기훈오빠와 감탄하는 남군, 윤제는 벌써 냠냠 ㅎㅎ;







점심을 맛있게 먹고 다시 보딩하러~












곤도라 내려서 뒷길로 좀 올라가면 파우더를 탈수가 있지요~

하이컵 너무 힘들어요 헥헥;;








하이컵이 힘든 대신에.. 

이런 값진 풍경을 눈에 담을 수있게 되었어요 +_+






이렇게 멋진 요테이산을 볼 수 있게 되서 너무 기뻐요!







이런 멋진 풍경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여서 너무 좋아요 :)

감사합니다!









한동안은 계속 이렇게.. 

요테이산 풍경만 찍은 듯 하네요~






이건 아이폰으로 찰칵~!








모두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이 없어서..

슬롭 내려가다가 모여서 다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



이건 제가 찍은 단체샷!








미정언니가 찍어준 단체샷!

감사합니다!







늦은 오후가 되서 다들 쉬러 들어가고..

윤제와 저는 아쉬움에 조금 더 타기로 하고 남았어요.


이젠 둘이서.. 이리저리 슬로프 옮겨 다니면서 잘타요 ㅎㅎ




니세코 마지막 보딩이라.. 너무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내려왔어요.


윤제야 또 오자~! :)





온천욕으로 피로를 조금 풀고..

저녁을 맛있게~! 


점심에 배부르게 많이 먹었는데도

저녁때가 되면 배가 고프네요 >_<




ㅋㅋㅋ

밥때에는 빠지지 않는 기훈오빠.. 표정 좋아용~






내일 아침에 일찍 체크아웃을 해야해서 

보드 타고 들어와서 락카에 넣어둔 데크를 가지러 호텔 락카룸에 들렀어요.




방 호수별로 락카를 쓸수가 있답니다.

비밀번호가 본인이 직접 설정 가능하구요..




윤제데크랑 내데크..

락카룸과 슬로프가 가까워서 정말 편하게 잘 사용했던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보자 :)




저녁을 먹고 조금 쉬면서 돌아갈 짐을 싸다가..

니세코 빌리지로 마실나가서 이자까야에서 맥주 한잔하고 들어왔어요.



빌리지투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용

http://befrend.tistory.com/1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