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07. 레이크루이즈 투어, 놀퀘이스키장 야간

by 서녕님 2015. 4. 14.

27 March 2015


일찍 일어나서 샌드위치를 싸고 아침을 먹고 아침 8시반 출발해서
차로 레이크루이즈로 관광하러 이동했어요.



레이크루이즈까지 1A 국도로 경치보면서 드라이브 했어요.




















레이크 루이즈에 도착해서 호수와 어우러진 호텔 풍경을 

감상했어요~ 














꽁꽁 얼은 호수에 들어가서 걷고 산책하면서 

구경하다가 사진도 찍었어요~ 














레이크루이즈 배경으로 밴프 캠프 단체샷도 찍구요.













레이크 루이즈 경치에 완전 빠져서... 밴프 타운으로 다시 돌아와야 하는데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ㅎㅎ;














레이크루이즈에서 밴프타운으로 가면서 보이던 창밖 경치들

완전 멋지죠~ ^^













렌트카에 기름을 가득 채워서 반납해야 해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는데.. 캐나다 크레딧이 아니라 주유를 하고 

매장내에서 직접 현찰로 결제해야 해서 조금 복잡하더라구요.








숙소에 도착해서 이전에 사다 놓은 냉동 피자로 점심을 먹고 조금 쉬다가 

놀퀘이 야간을 타러 가기로 했어요 ^^





숙소에서 놀퀘이로 바로가는 셔틀이 없어서 숙소셔틀로

타운에 가서 놀퀘이로 가야해서 좀 번거롭네요~

 










놀퀘이 리조트 셔틀을 타기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보드복 입은 그대로 타운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ㅋㅋ








셔틀을 기다리며 스키허브 옆 커피숍에서 커피도 한잔 하구요~ㅎㅎ





 



로얄호텔 뒷편 셔틀 정류장에서 놀퀘이리조트 가는 셔틀 탑승~  







타운에서 놀퀘이 까지 정말 금방 가네요 ㅎㅎ 10분 가량?






타운에서 가까운 만큼 눈상태는 안습이네요 ㅠ







야간에 리프트를 하나 돌리고 있는데. 파크 이용객들이 대부분이더군요. 

호크 뺑뺑이 느낌 ㅋㅋ



















시즌 막바지 난장 분위기라.. 그냥 우리들도 사진찍고 

박스 몇개 타면서 완전 관광 라이딩 했어요 ㅋㅋ













관광 라이딩 1시간 조금 넘게 하고 바로 돌아가는 셔틀타고 

타운으로 내려갔어요.





타운에서 식빵사러 마트 갔다가 아파트 근처에서 

어슬렁 거리는 사슴들과도 만났어요 ㅋㅋ




밴프 타운에서 숙소로 갑니다~ ^^

오늘하루 수고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