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09. 보딩후 바베큐지!! 근데 실패네요 ㅠㅋㅋ

by 서녕님 2015. 4. 16.

29 March 2015


좀 늦게 일어나서 준비해서 느지막하게 

10시15분 셔틀을 타고 썬샤인빌리지로 갔어요









와와쿼드 리프트타고 올라가서 기훈오빠는 캠프생들 강습하고 

나는 그쪽 슬로프 몇번타고 트리런도 좀하고 혼자 놀았어요 ㅎㅎ






와와쿼드 리프트가 좀 오래된 거라 내릴때 경사도 좀 있고 빨리 내려야 하는데..

여자아이가 못내려서 막 울고 리프트가 잠시 멈추고 그랬네요 ㅎㅎ




 




하늘이 점점 개어서 다행이예요~






눈좋고 난이도 높은 스키장에서 어릴때부터 타는것도 부러운데

부모들도 아이들 가르칠때는 참 하드하게 가르치더라구요


저기 떨어지는 곳이 거의 낮은 절벽 같은 곳이라 아래가 안보이는데..

괜찮으니 뛰어내리라고 ㅋㅋㅋ 


아 부럽다 진짜 ㅋㅋ














고츠 아이 가는길에 타고 올라가야 하는 리프트

Jackrabbit quad chair 잭래빗 쿼드 체어








잭래빗 쿼드 리프트 바로 아래있는 

원블랙 슬로프인 Fireweed 라는 곳인데 짧고 재밌어요ㅋㅋ








고츠아이로 가는 밴프 애비뉴 슬로프 상단에 있는 작은 파크 예요.













고츠아이 쪽으로 넘어가서 썬샤인코스트 슬로프를 

길게 한번타고 내려왔어요.








썬샤인 빌리지 데이롯지 2층 










데이롯지에서 핫도그와 커피로 점심을 먹었는데..

핫도그는 그냥 무난했는데.. 베지테리언 피자는 망 ㅋㅋㅋ

역시 대세는 햄버거라죠~ 













룩아웃 올라갔는데 안개가 너무 심해서 고츠아이로 넘어가서 

곤도라 베이스까지 밴프애비뉴 타고 내려왔어요






밴프애비뉴 슬로프에서 곤도라 승차장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보드를 타고 오면 정말 편해요~

 3시45분 리조트 셔틀로 일찍 숙소로 돌아왔어요









좀쉬다가.. 로키마운틴 리조트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야외 바베큐장에서 마트에서 사온 캐나다 소고기를 굽고 있어요~ ㅎㅎ













소고기 바베큐를 해서 먹었는데.. 


예상치도 못하게 비가 와서 구워서 바로 먹지 못하고 

숙소안에 들고 들어와서 먹었는데 식어서 그런지.. 


맛이 그냥저냥 실패네요~ 아 아쉽다 ㅠㅠ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