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08. 비내린 썬샤인빌리지

by 서녕님 2015. 4. 16.

28 March 2015

아침에 일찍 일어났는데.. 비가 주륵주륵 ㅠ
아침에 김치찌개에 계란말이로 한식으로 든든하게 먹고 천천히 준비해서 

11시15분 셔틀로 썬샤인빌리지로 출발~ 





안개가 잔뜩 껴서.. 

바로 앞의 캐스케이드산도 잘 안보이네요











비가 와도 많은 이들이 스킹, 보딩을 나가는군요

버스 안이 가득 찼어요 ㅎㅎ












썬샤인빌리지에 오니 다행이 비가 거의 안오고 

구름도 걷혀가서 다행이예요.








생각보다 시계가 괜찮아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룩아웃 마운틴쪽 슬로프 라이딩을 했어요 





그레이트 디바이드 익스프레스 승차장

썬샤인 꼬마 레이서들 출동!











룩아웃 마운틴 정상에서 들어갈수있는 Delirium Dive

타고 싶은 곳이긴한데.. 들어가려면 장비가 있어야 해서 

아직은 벼르고 있는 곳이예요.


문을 열고 들어가야하는곳이라 처음엔 좀 삭막하죠? ㅎㅎ









룩아웃 마운틴 내려가며 오른쪽 편에 있는 키즈 크로스 

 





롯지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고츠 아이 익스프레스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가요~














고츠아이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서 함께 사진도 찍구요~





Goat's Eye Mt.  고츠아이 마운틴 정상이예요








고츠 아이 정상에서 오른족으로 크게 돌아서 

Sunshine Coast 슬로프를 타고 내려갔어요.








고츠아이 슬로프를 길게타면 정상에서 부터 

20분 이상 걸리는거 같아서 힘이 드네요











하늘이 많이 개어서 사진도 잘나와서 좋네요 ㅎㅎ


3시45분 셔틀로 숙소에 일찍 복귀해서 

맥주 한캔씩 마시면서 쉬다가 

돼지고기 두루치기해서 된장국에 밥! 저녁도 한식 먹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