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0. 썬샤인빌리지 파우더 데이!

by 서녕님 2015. 4. 16.

30 March 2015


아침 9시15분 셔틀로 썬샤인빌리지 출동









스탠디쉬 마운틴 올라가는 이름도 예쁜 스트로베리 리프트 앞에서







스트로베리 리프트 내리면 낮은 경사의 슬로프가 많아서 

초보자나 아이들이 많은 곳이예요~











전날 눈이 내려서 덕분에 파우더 라이딩~ ㅎㅎ 







스탠디쉬 마운틴 정상에서 볼 수 있는.. 

주경계선이 나누어짐을 알리는 표지석이예요.


저멀리 보이는 British Columbia,BC주와 

이곳 밴프가 있는 앨버타주가 나눠지는 주경계선이예요.





원블랙의 스탠디쉬 페이스 내려가는 길










원블랙 상단부에 서서 경치가 너무 멋져서 셀피 ㅋㅋ








원블랙 슬로프 내려가면 바로 스트로베리 리프트 하차장과 

조금 더 가면 그레이트 디바이드 승차장으로 바로 갈수있어요.



















원블랙의 스탠디쉬 페이스 슬로프 경사가 정말 체감이랑 

사진으로 찍히는거랑 느낌이 다르네요.

실제로 보면 경사가 좀더 있어요~ ㅎㅎ

















이 슬로프에 파우더가 많이 남아있어서 계속 타게 되었네요 ㅋㅋ











스탠디쉬 페이스 슬로프 다 내려오면 Jerry's Run 이라는 

자연파이프와 같은 슬로프가 있는데.. 오르락 내리락 마치 파이프처럼 탈수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슬로프예요! ㅎㅎ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고 룩아웃 마운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쨍하게 좋지는 않지만..

캬~ 구름이 완전 멋지네요!







룩아웃 정상에서 멋진 하늘과 산들을 배경으로 사진들도 찍었어요. ^^



























룩아웃쪽 제일 왼쪽으로 가서 원블랙 슬로프를 라이딩하고 

파우더도 실컷 탔어요 ㅎㅎ

















하단 슬로프와 만나는 곳은 경사가 없어서 장비를 벗고 좀 걸어야 했지만..

멋진 경치에 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럭키~!










고츠아이 내려가는 길에 있는 롤러코스터 슬로프예요.

좁은 슬로프에 모글이 정말 재밌는 곳이예요 ㅎㅎ




고츠아이에서 곤돌라베이스로 내려가는 슬로프 초입구에 있는 안내판이예요.

눈상태가 별로일수도 있다네요..

그래도 못 내려갈 정도는 아니라니깐 일단 고고~!







아 정말 슬로프 상태가 별루네요.. ㅎㅎ

다음엔 안내판이 있으면 곤돌라로 내려가는게 좋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