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2월 다섯째주 - 양양 블코파티 & 휘닉스파크

by 서녕님 2012. 12. 31.

이번주는 생각보다 보드 열심히 못탔네요.. ㅠ

그래도 다양한 이벤트와 맛난 음식으로 즐거웠던 한주였어요~ :)



첫사진부터가.. 

식욕돋는 라면 사진으로 시작! ㅎㅎ


새벽 1시에 먹는 다래표 차돌박이 라면! 

은정씨 메이드 욘아, 상희와 함께 흡입! 맛있다 냠냠 :)


Warning! 위 메뉴는 다래에 없는 메뉴입니다.

절대 요청하시면 안되요! 






토요일 오전 챔피언 라이딩하다가 파크 나들이..

킥뛰다가 조금 다쳐서 접고 일찍 들어왔네요.. 항상 안전보딩 하세요! ㅠ



 




컨디션이 별로 안 좋아서 기훈오빠와 블루코스트에 가기로 하고..

양양으로 가는길에 횡계 한의원에 잠시 들렀어요.





횡계 한의원 침 잘 놓기로 유명하죠~

파크에서 다친 어깨에 침 좀 맞고 쉬다가 양양 블코로..









기훈오빠는 서핑하러 바다에 들어가기위해 

5미리 슈트와 슈즈와 후드와 장갑을 착용합니다.

어휴~ 보기만해도 추와요 >_<





이제 입수하러 갑니다~! ㅎㅎ







모래사장에 남아있는 눈위에서 사진을 찍으니 

정말 겨울 서핑하러 온 사람 같네요..ㄷㄷ;






전 추워서 블코앞에 있던 불통에서 불쬐면서 노닥노닥




저기 우측 중간에 파도 타는 사람이 기훈오빠 

추운데 파도타느라 고생이 많으네요.. 처음엔 파도가 생각보다 커서 애먹더라구요







해가 지고 시간이 늦어져서 서핑 다하고 나왔는데..

몇개 잡아 탔다고 신나신 기훈오빠 ㅋㅋ







밤이 되자.. 블코는 파티준비로 들썩들썩~





블코 파티 메뉴로 통돼지 바베큐를 준비하고있어요~

완전 맛나 보이죠? >_<







앞에 모닥불도 지피니 블코도 완전 운치 있네요 :)








다들 파티가 시작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아이 배고파! >_<

오랫만에 만난 불코 사람들 올해가 가기전에 만나서 더 기분 좋았어요 :)






이제.. 통돼지 바베큐 구이도 준비가 되고..




모닥불 앞에서 먹는 통돼지구이 완전 맛나요! 짱!!!





맥주랑 돼지 바베큐, 쏘세지, 샐러드까지 맛나게 와규와규 먹고..





메튜스 경품이벤트에 마지막 불꽃놀이까지~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휘팍으로 돌아왔습니다.

휘팍에서 블코까지 1시간 거리니.. 괜찮네요! ㅎㅎ









휘팍에 와서 B2에서 있는 월드스노보드 데이 행사장에 놀러갔어요.




클럽 B2에서 댄스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오늘 하루는 무료입장에 원프리 드링크까지 좋네요!




동갑내기 욘아와 주란이~ 귀요미 동생들 :)







일요일 땡보딩을 하고 조금 타다가 들어와서 조금 쉬다가..

시즌방에서 핸드드립 커피와 함께 먹은 티라미슈&고구마 케잌!

완전 맛났어요! >_<






간식을 먹고 나와서 파이프 뺑뺑이중~

파이프 정비를 해줘서 상태가 괜찮아서 정말 재밌게 탔네요 :)









주간 보딩을 마치고 저녁은 다래에서~ 


다래의 모듬꽃살 깔 완전 좋죠? ㅎㅎ





기훈오빠와 둘이서 먹는 소고기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육즙이 배어나올때 이때 바로 고~! ㅎㅎ


기훈오빠랑 맛있게 먹고 다른 테이블에 껴서 또 먹고..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ㅎㅎ






저녁 배부르게 먹고 야간 타러 나갔는데.. 

너무 추워서 많이 타진 못하고 들어왔네요.. 


내일 출근이라 서울가는 셔틀을 타야해서 너무 아쉽네요 ㅠ

31일 출근찍고 빨리 또 휘팍 들어와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