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휴일라이딩] 설악그란폰도 대회대비 구리200K - 20180507

by 서녕님 2018. 5. 10.

주말에 있을 설악 그란폰도 대회 준비를 위해서 

어떤 코스를 달려볼까 하다가.. 획고도 어느정도 되고 거리도 설악과도 비슷해서

구리 200K 코스 라이딩을 가기로 결정했어요~


근로자의 날에 쉬어서 설악대회전에 함께 달릴수있어서 정말 좋네요^^




구리 200K 코스는 원래 구리에서 시작이지만.. 집에서 지하철을 타고 점프해야 해서 

뚝섬 유원지역에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뚝섬을 지나 구리까지.. 이동하며 유채꽃이 즐비한 자전거길을 지나갑니다.






왕숙천 자전거길을 따라서 주행을 합니다.






말선은 광희오빠가 서주시고 쑤기와 후미엔 연진이가 함께 했어요^^




자전거길 벗어나서 공도로 주행하면서 낮은 낙타등 구간 오르고 있어요

라이딩 시작하고 거의 처음으로 만나는 업힐구간 ㅋㅋ






코스 어느정도 주행하고 사진 찍을만하니.. 

핸폰꺼내서 사진 찍을 준비 ㅋㅋ








공도를 따라 코스를 주행해서 가다가 보니 

베어스타운 스키장 입구 지나더군요 ㅎㅎ










서파교차로에서 우회전해서 청평옛길을 다운힐해서 내려가요~






경치도 좋고 길도 좋아서 정말 신나게 내려갔어요~ ^^






청평옛길을 타고 내려가다가 현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에서 

앞에서 쉬면서 보급을 했어요




초코파이보다 더 나은 수제빵이네요~ 짱 맛났어요 ^^








 보급을 마치고 다시 남은 청평 옛길을 신나게 달렸어요ㅎ










코스  생각이 가물가물했는데.. 들바를 해서 자전거길을 찾아 들어가는 코스에서

갑자기 생각이 나더군욬ㅋㅋㅋ




여기서 들바해서 자전거길로 진입해야 해요 ㅋㅋ






눈에 익은 자전거길... 이길을 타고 대성리 방향으로 내려가요




자전거길을 타고 가다가 청평대교를 지나서 쁘띠프랑스로 들어가는 공도로 진입했어요








쁘띠프랑스까지 낙타등 코스를 타고 라이딩합니다.






이제 쁘띠프랑스는 라이딩하면서 그냥 지나쳐 가는 곳이죠~ ㅋ

지나가면서 사진 몇장 남겨봤어요




쁘띠 업힐 정상에서 보는 옹기종기 모여있는 건물들 모습이 참 예뻐요

이것도 라이딩하면서 찍은 ㅋㅋㅋ






쁘띠프랑스 정상을 지나고 바로 다음에 있는 복장리 업힐까지 곧바로 올라서 

업힐 콤보를 한번에 클리어 했어요~ ㅎ


쁘띠프랑스 업힐 : 1.0km 56m 5%

복장리업힐(비석까지) : 1.3km 124m 9%

 

쁘띠프랑스 콤보 : 3.0km 139m 5%










호명산입구 삼거리에서 작년에 만난 그 강아지와 조우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다 ^^








호명상 입구에서 슈퍼 열었으면 보급해보려고 했는데..

슈퍼가 안 열어서 실패 ㅠㅠ 

개인보급하고 가평역까지 얼마 남지 않아서 좀더 땡겨보아요










가평역까지 낙타등과 같은 코스를 지나 이동합니다









가평역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점심을 어디서 할까 둘러보다가.. 

막국수집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날씨도 덥고 시원한 막국수가 땡기더라구요 






시원한 막국수와 함께 휴식을 취하며 맛있게 먹었어용






경강교 자전거길을 이용해서 북한강을 건너서 건너편 업힐지옥으로 넘어갑니다 ㄷ ㄷ;








경강교를 건너서 건너편 강을 따라서 공도를 주행하는데 오르막을 올라가서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풍경이 넘나 멋지네요






경사가 시작되면 없어지는 쑤기 ㅋㅋ






술어니고개 북측 : 2.0km 160m 7%






라이딩 중 사진찍을땐 안전하게 찍어용^^




정직한 쑤기는 경사가 조금 쎄진다고 생각되면 

정직하게 반응해서 느려지더라구요 ㅋㅋ

자꾸 업힐 사진에서 없어짐 ㅋㅋ




모곡고개 북측 : 1.5km 110m 7%







모곡고개 클리어~ 수고가 많아! ^^






모곡고개 다운힐해서 내려와서 선두에 쪼인~






널미재 올라가기전에 조금 쉬면서 개인보급하는 중




덱스트로 포도당 캔디 나눠주는 우리 정쑤기~ 

사진 참하게 나왔네 ^^

 



좀 쉬었으니 이제 널미재 어택!!




연진이와 같이 헥헥 거리면서 올라갔어요

언제와도 널미재 빡시네요~






널미재 동측 : 2.2km 249m 11%


널미내 동측방향만 몇번째인지.. 반대편 정방향으로는 넘은적이 한번도 없네요 ㅋㅋ






널미재 올라와서 기다리다가 쑤기랑 다들 올라와서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






널미재 다운힐해 내려와서.. 설악 하나로마트에서 보급했어요




토요일이라 하나로마트가 영업해서 좋네요~ 

우유와 바나나, 소시지로 보급을 했어요ㅋ 서울우유 쪼아~!!




이제 앞으로 업힐미 많이 남지 않았으니 힘내서 다시 또 달려보아요~








솔고개-청평방면 : 1.1km 73m 6%


다락재 내려와서 청평방면으로 공도를 타기 위해  빠져나오는 곳인데

다락재 방향으로 올라가기 위해 공도를 가로질러서 들어가야 해요




다락재 올라가는 역방향길.. 

구간은 좀 길지만 경사는 그리 심하지 않아서 살살 올라갑니다




배치고개 북측 : 2.9km 122m 4%


점점 글자가 떨어지고있는 프리스턴 밸리 골프클럽 앞에서 ㅋㅋ








다락재 다운힐을 내려와서 명달리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명달삼거리에서 우회전하면 가파른 오르막이 떡하니 있겠쥬?

작년에 경험해서 그런지 그리 당황스럽진않네요 ㅋㅋ






명달리고개 역방향 : 2.0km 124m 6%






쑤기도 마지막까지 잘 올라와주었어요~ 수고 많았엉^^






달리 다운힐을 내려와서 양수리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북한강을 따라 공도옆에 있는 자전거길을 주행해서 양수리방향으로 주행.



 

남한강 자전거길로 갈아타고 철교 지나서 팔당방향으로 가는길..




공도엔 차들이 많았다면 이제는 다른 자전거들을 피해서 라이딩을 해야 하네요 ㅋㅋ




팔당까지 안전하게 잘왔어요.. 더 빡씬거 같아요 ㅋㅋ






마지막 뚝섬헬을 지나서 라이딩 시작점에 도착했어요~


모두 수고많았어요!!! >_<







마지막 뚝섬유원지 도착해서 단샷 ㅋㅋ 

모두 수고 많았고~~ 잘 달렸습니다~~~ 완전 짱짱!!




오늘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안녕~~~

집에 가서 푹들 쉬세용





라이딩하고 집에서 와서 쉬면서 치킨리커버리~ 

크하~ 맥쥬와 함께 좋타 ㅋㅋㅋ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5552584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