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월 첫째주 토욜 고향같은 용평 레인보우~!

by 서녕님 2013. 1. 7.

토요일, 기훈오빠가 오전에 일이 있어서 용평가는데 

저도 꼽사리 껴서 다녀왔어요. 

용평 시즌권 개시도 하고.. 그리운 용평 멤버들도 만나고~


용평 레인보우 정상 곤도라 올라가는 길.. 

오랫만에 탔더니 길긴 길군요.. 거의 15분 정도 걸리죠




레인보우 차도.. 아 정말 오랫만이다! 

차도 벽도 타야지.. 이힛!




간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 영선오빠와 혜원이~



선영이와 병서 :)

두커플 다 결혼한 커플들~




혜원이가 옛날에 0607 시즌? 그때부터 써왔던 드래곤 고글을 쓰고 와서 기념으로 한장 ㅋㅋ





정상에 변함없이 서있는 겨울연가의 욘사마와 지우히메





용평 레인보우 정상.. 오랫만이다~!




영선옵, 혜원이도 오랫만이라 용평 정상에서 기념샷! ㅎ




병서 고프로로 찍은 단체샷 :)

고프로3 좋은데~ 선영이가 옆에서 모바일로 리모콘으로 사진찍음 ㅋㅋ







레인보우 차도 한번타고 내려왔는데.. 벌써부터 곤도라줄이 길어졌네요..ㄷㄷ;




이번엔 곤도라를 타고 올라가서 레인보우 메인을 라이딩했어요.




역시 레인보우 메인 설질이 짱 좋아요! +_+




레인보우 3 슬로프를 내려가는 중

경사가 ㄷㄷㄷ;;;




레인보우 베이스에서 바라본 레인보우 슬로프예요.

왼족부터 레인보우1, 2, 3 그리고 오른쪽 젤 끝에 있는 잘 안보이는 슬롭이 4예요.



레인보우 1이 용평에서 경사도가 제일 세고.. 그다음이 레인보우3이예요.

휘팍의 디지 슬로프 경사도와 비슷하죠.


레인보우1은 거리 1,630M  경사도 57%(최대)으로 

슬로프 초입부가 경사가 심하고 이후로 완만해져서 경사가 디지보다 심하게 느껴지지 않는 느낌이죠.


레인보우 2는 거리 1,280M 경사도 56%(최대) 상단에 정설을 하지않는 모글 코스가 있어서 눈이 많이 오는 날이면 

파우더를 느끼기에 좋고 하단에는 적당한 경사로 카빙턴을 하기에도 좋은 슬로프예요. 


레인보우 3는 거리 1,520M 경사도 49%(최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슬로프인데요.

일정한 수준의 경사가 길게 쭉 이어져있어서 라이딩하는 느낌이 좋은 슬로프랄까요~ ㅎㅎ




레인보우 베이스의 리프트 시즌의 피크타임 때가 아니면 거의 대기시간이 없는 리프트라..

진정한 무한 뺑뺑이가 가능한 곳!




용평은 레인보우 정상을 다녀와야지.. 정말 용평을 다녀왔구나 할만큼 

경치가 무척 좋은 곳이예요.


하지만 날씨가 혹독해지면 이런 경치는 구경도 못하고..

드럽게 추운 리조트란 경험만 하고 오게되는.. 날씨빨이 큰 리조트죠. :) 





용평 그린 슬로프에 있는 위치한 드래곤 파크예요.



오랫만이라 파크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헬맷 착용자만 가능하다고 해서 

펜스옆에서 사진만 찍다가 왔어요.




드래곤 파크의 메인킥, 갭길이가 대략15미터 정도인데 정말 예쁘게 깎아 놨네요..ㄷㄷ

영상찍으면 왠지 정말 잘 나올듯!




잼게 잘타고 이제 휘팍으로 넘어가야 할시간.. 

팔이 길어 보이는 사진이죠? ㅋㅋ


 

입이 삐쭉 ㅎㅎ




혜원이랑 함께~ 

담엔 헬맷 갖구 올께 그때 가치 파크 타장 :)




기훈오빠 강습 마무리중~ ㅎㅎ;;





용평 그린 스낵에서 뉴욕핫도그 사들고 먹으면서.. 

휘팍으로 고고~!



휘팍에 도착하니 눈이 또 내리네요.. 이번시즌엔 눈이 정말 많이 오는거 같아요.




눈이 너무 예쁘게 내리고 눈 결정도 넘 예뻐서 한장 찍어봤어용 

후훗





휘팍에 와서는 파이프 뺑뺑이~ 

저도 열심히 타다가 보면 잘 타겠죠? 홧팅!






주간 마지막 리프트까지 다 타고.. 시즌방에 와서 좀 쉬다가

시즌방 식구들과 함께 먹을려고 불고기를 양념해 봤어요~ 아 배고파!

다들 같이 맛있게 먹으니 너무 좋아용 :)




욘아와 상희가 가져다준 스티커들 떼는중 

그와중에 상희는 눈사람 네일 아트~ 귀욤 >_<


502호 광삼씨 완전 고마워요! ㅎㅎㅎ



Ovyo 스티커도 진심 이쁨! +_+

댓글